국무원: 재정화폐 정책이 모두 4조 위안의 자금력과 국내 수요를 비틀어 가지고 있다
원자바오 국무원 총리는 5일 국무원 상무회의를 주재하며 내수 확대 경제평온한 성장을 촉진시키는 조치를 검토하고 있다. 회의는 최근 두 달 동안 세계경제금융위기가 갈수록 심각해지고 국제경제환경에 대한 불리한 영향을 막기 위해 민활한 매크로 경제정책을 취해 복잡 다변화에 대응하는 정세에 대응해야 한다고 본다. 현재 적극적인 재정정책과 적극한 화폐 정책을 실행하고, 국내 수요 확대 조치를 실시하고, 민생 공사, 인프라, 생태 환경 건설과 재건을 실시하고 도시의 주민은 특히 저소득층 소득 수준을 높이고 경제가 안정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회의는 현재 내수 확대, 경제 성장을 촉진시키는 10가지 조치를 확정했다.
건설보장성 안주 공사다. 염세주택 건설에 대한 지지를 높이고, 판자구 개조를 가속화하여 유목민의 정착공사를 실시하고 농촌 위주 개조 시점을 확대한다.
둘째는 농촌 인프라 건설을 가속화하는 것이다. 농촌의 늪, 음수 안전 공사와 농촌 도로 건설의 힘을 높이고, 농촌 전망을 완비하고, 남수북조 등 중대한 수리 공사 건설과 바이러스 댐 제거 보험을 강화하여 대형 관구 절수 개조 강화. 빈곤 구제 개발 능력을 크게 늘리다.
3은 철도, 도로, 공항 등 중대한 인프라 건설이다. 중점적으로 여객운송 전용기, 석탄운송 통로 항목과 서부 간선 철도를 건설하여 고속도로망을 보완하고 중서부 간선공항과 지선공항 건설을 배치하여 도시 전망개조를 가속화시켰다.
넷은 의료 위생, 문화 교육 사업 발전을 가속화하는 것이다. 말단 의료 위생 서비스 체계 건설 을 강화 하 고 중서부 농촌 초중 교사 개조 를 추진 중서부 지역 특수교육 학교 와 향진 종합 문화소 건설 을 추진 했 다.
5는 생태 환경 건설을 강화하는 것이다. 도시 하수, 쓰레기 처리 시설 건설 및 중점 유역 수오염 방지, 중점 방호림과 천연림 자원 보호 공사 건설을 강화, 에너지 절감 공사 건설을 지지한다.
6은 자주 혁신과 구조조정을 가속화시킨다. 고기술 산업화 건설과 산업 기술 진보를 지지하고 서비스업 발전을 지지하다.
7은 지진 재해 재해를 가속화한 후 각 사업을 재건하였다.
8은 도시와 농촌의 주민 수입을 높이는 것이다. 내년 식량 최저 수매 가격을 올리고 농자 종합 직보, 양종 보조금, 농기계 보조금 등 기준을 높여 농민 수입을 늘린다. 저소득 집단 등 사회보장 대상 대우 수준을 높이고 도시와 농촌 저보보보조 증가, 기업의 은퇴 인원 기본 연금 수준과 우수 대상 생활보조 기준을 계속 높이고 있다.
9는 전국 모든 지역, 모든 업계에서 전면적으로 부가세 전환형 개혁을 실시하고 기업기술 개조를 장려하여 기업의 부담을 1200억 위안을 줄이는 것이다.
10은 금융이 경제 성장에 대한 지원의 힘이다. 상업은행에 대한 신용대출 규모의 제한을 취소하고, 합리적으로 신용대출 규모를 확대하고 중소기업과 기술 개조, 재조의 신용 지원, 성적으로 양성하고 소비 신용대출 증가점을 강화한다. 이런 공정 건설을 초보적으로 실시하여 2010년 말까지 약 4조 위안을 투자해야 한다. 건설진도를 가속화시키기 위해 회의는 올해 4분기 먼저 중앙투자가 1000억 위안을 늘리고 내년 재해 이후 재건기금은 200억 위안을 앞당겨 지방과 사회투자를 이끌고 총규모는 4000억 위안에 이른다.
회의는 투자를 확대하는 것이 빠르고 주먹을 내보내는 것이 중요하고, 조치는 정확하게 해야 한다. 중점을 강조하고, 진지하게 선택하고 관리를 강화하고 품질과 효익을 높여야 한다. 이미 계획된 프로젝트를 우선적으로 고려하고, 지지를 높이고, 공정 진도를 가속화하고, 새로운 건설 프로젝트를 다그쳐, 일부 대중들의 기대와 국민경제에 대한 발전에 중대한 큰 큰 큰 중대한 중대한 대목으로 만들어야 한다. 경제성장을 촉진시키는 데 이롭고 구조조정을 추진하는 데 이롭고 현재의 경제 성장을 촉진시키는 데 이롭고 경제성장을 증강시키는 데 이롭다. 투자를 효과적으로 확대하고 소비를 적극적으로 끌어들일 수 있다. 성장과 심화 개혁을 더욱 잘 결합하여 국가 거시적 조정 아래 시장의 자원에 대한 배치 작용을 충분히 발휘하고 중앙과 지방의 적극성을 발휘해야 한다.
회의는 우리가 적지 않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우리나라 내부 수요의 잠재력은 커지고 금융체계는 전체적으로 안정적이며, 기업은 시장 변화의 의식과 능력이 비교적 강하고 세계 경제조정은 우리나라의 구조적 업그레이드, 해외 선진 기술과 인재 등에서 새로운 기회를 끌어들이고 있다고 강조했다. 우리가 제때에 적절한 정책조치를 취해 기회를 파악하고 도전에 대응한다면 경제가 안정적으로 발전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 겉감 | 김우 차성 (00803):3450만 은행 대출 유통기한 이체형 난해자금 난해
- 겉감 | *ST 승진 (00971): 2주주주람 정착실업은 법원에서 파산 재정비 신청
- 매일 첫머리 | 무장이 전투기에 걸려서 무인기를 다스렸는데, 이렇게 경핵의 국산재료는 어떻게 더 잘 쓰겠는가?
- 조류 풍향표 | Nike Air Force 1 Low 새로운 차염 시리즈 출시, 관심 있으세요?
- 임신 아동 | '카운터 언니 '성질이 나쁘거나 브랜드 서비스 의식이 끊겼어요?
- 뉴스 택배 | ‘ 중국풍 ’ 은 어떻게 서양 복식 문화에 영향을 끼쳤다
- 겉감 | 6월 전문시장 경기지수가 왜 하락했습니까?비수기에 접어들기 때문입니다.
- 겉감 | 13 개 방직 국가 표준 은 내년 에 실시 되니, 너 의 관심 이 있는지 없는지 빨리 살펴보자
- 겉감 | 보유그룹과 중실그룹 재결합, 자원협동은 쌍방의 주업 핵심 능력을 강화할 것이다.
- 겉감 | 곤명대학 총장 레소매가 제3회 중국 방직 비물질문화유산대회에 출석했다
- 2008 제3회 광저우 국제 사치품 전시회
- 2008년 러시아 국제 가구 및 장식 천 전시회
- 2009 아시아 가죽 및 기술 새로운 초점 다시 동완 상륙
- 2008 일본 국제 가정용 방직품 전람회
- 2008 일본 가방전 / 2008 일본 국제 가정용 방직품 전시회
- 워리 국제: 일찌감치 솜저고리를 짜서 겨울을 막는다
- ‘ 맥패션 ’ 은 ‘ 겨울철 ’ 의 솜옷 을 빌려 왔다
- 가짜 상품에 진품 방지 전화 인터넷 쇼핑몰 스니커즈를 붙여 복장으로 검증하다
- 동부 현 청산향 은 의류 공업 집중구 건설 을 전력 으로 추진 하고 있다
- 광저우 보행가 현 한 위안의 옷 시민들이 ‘ 혈본 무귀점 ’ 을 구경하기를 좋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