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전통 제조업체 전형 업그레이드 업체

2010/7/17 8:48:00 69

전통 기업

7월 17일 소식, 일찍

금융

위기 직전 20여 년 동안 플라스틱 가공 제품의 노서 씨는 그만두고 회사를 팔았고, 56천만 전 가족은 평생 먹고 마시는 것이 염려가 없다.

결과는 아무리 생각해도 새로운 공장을 투자하고 생산을 확장했다.

하지 않다

기업

나는 퇴직했다. 쉬는 데 돈을 쓰는 것은 내가 강한 것이 아니다."


어제 한 무리의 기업 친구들이 올 상반기 경제 정세를 토론하고 있는데, 서씨도 다른 사람의 얼굴처럼 흥분하지 않았다.

서씨는 "나 진짜 퇴직할 작정이야. 공장은 아들한테 맡기고 돈 좀 가지고 놀아.

투자

어서


비록 요 몇 년 동안 IT, 풍전, 태양 에너지...

한 명씩 들으면 아주 습한 업종은 절강성, 절강성, 절강성

전통

제조업, 절강의 중소기업은 여전히 절대적인 주체다.


"백성들이 집을 사는 것과 마찬가지로 올해는 비싼 것을 보고 손을 놓지 못하고 망설일 사이에 50평방미터를 살 수 있었는데 지금은 화장실만 살 수 있고, 손이 더 안 닿고, 계속 아파서 결정을 내리지 못했다.

이것도 현재 전통 제조업체가 업그레이드된 고통이다.

실크로드 그룹 회장이 난란방의 아픔도 적지 않다.


원가가 갈수록 높아지고 가격은 올라가지 않고, 위아래는 배척하고 왼쪽은 오른쪽으로, 반드시 결정이 되었다.


A > 는 이전에 한두 년 동안 회본할 수 있었지만 지금은 미지수였다.


기업을 하는 사람은 시간관념이 특히 강해서 1분 1초는 돈이기 때문이다.

장화생은 최근 사무실에 자주 앉아 창밖을 바라보며 멍하니 있다. 생화의 신소재 유한공사가 키를 잡는다. 그가 지금 가장 짜증나는 일은 주문서가 아니라 번 돈을 어떻게 해야 하는가. 3년 전이면 간단하고 돈을 벌어 장비를 사서 장비를 사는 것은 망설이고 있다.


이생화 경작 신재료 회사들은 멀지 않은 곳이다. 바로 해닝이 편성 유한회사를 초달해, 회장 장보양은 업계에서 활약하는 사람들에 속한다.

2006년 생산액은 2억여 명에 이르렀고, 그는 더 이상 경작공장에 투입하지 않고 태양에너지를 향해 시선을 겨냥해 고과학기술을 던진 것은 위험이 있다. 금융위기로 수출 광복기업의 주문서가 단번에 없어졌다. 장보양은 당시 두 번째 생산 라인을 올리고, 지난해 6월 그는 신속하게 태양에너지 기업을 팔고, 또 몇 명의 친구들과 강소와 함께 토지 산업으로 진입할 작정이다.

당시 그는 기자에게 한마디 말을 던졌다. "광복업은 내가 잘 보고 있는데, 또 돌아올지도 모른다"고 말했다.


"요즘 그 사람 (장보양)이 또 광복에 간다고 하던데."

장화생은 기자에게 “ 지금 무슨 좋은 프로젝트가 있습니까? ” 광고포를 주요 제품으로 한 생화 편집을 통해 장화생의 말을 하면 지구상에서 있는 것만으로도 그들이 다 할 수 있는 것은 다만 너무 작은 양이다.

“ 한번 때리는 것은 모두 수만 원가가 필요하다.


"2007년 전에는 고침에 걱정 없이 자주 돈을 벌고 2008년 금융위기 이후 긴축된 금융정책이 루즈로 변해 설비를 몇 대 구입하고, 두 개 주문을 받자마자 전국광고재료 업체가 한꺼번에 뒤집혔다"고 말했다.

장화생은 지금 매우 시달리고 있어서 그는 기자에게 손가락을 쪼개서 장부를 겨루고, 이전에 수백만 설비가 투입되었는데, 1년이면 회수하고, 지금은 지금이다

이윤

너무 낮아서 경쟁이 치열해서 계산할 수 없다.


장화생은 다른 업종에 투자하고 싶어, 풍전, 태양에너지, 그도 군침을 흘리며 크게 말하지 않고, 인재, 기술이 눈앞에 캄캄해졌다.

결국 한나절이나 고민하다가, 산업사슬을 위로 올리고, 스스로 PVC 막을 생산했지만, 그만하면 2억 700만 원, 붓이 적지 않은 투입, 위험이 크다.


지금 하중 생산에 가득 찬 작업장을 바라보며 장화생은 정말 근심을 품고 있다. 그는 언제 걱정할 수 있을지 걱정이 된다.


B 》.

고급 제조

절강건조 못한대요.


온주, 녹성구, 중국 신발도, 또 한 차례의 암투를 벌이고 있다.


이 여름, 신발 모두

신발

여름방학은 모두 취소되어 거의 집집마다 생산라인이 초과 근무를 하고 있다.

금융위기 이후 동완 외자 기업이 철수해 해외 주문 유입 신발도, 도시화 프로세스, 내수가 급격히 당기고, 온저우 신발 기업이 또 발전할 시기를 맞은 것 같다.


지난 주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몇 년 전 6000여 개의 신발기업에서 현재 2300여 가구에 이르렀으며, 온저우 신발 사업은 한 바퀴 세패를 겪고 있으며, 또 새로운 힘이 힘을 내고 있는 고단제조를 하고 있다고 한다.


“이 날씬함이 이미 매우 성해졌으니, 이 길은 많은 신발들이 가야 한다.”

강나그룹 상무부총재는 지난 10월, 강나는 고급 브랜드를 한 개로 미뤄 1000원 이상, 개별 수천 원, 수천 원 이상이 있다고 밝혔다.


국산

브랜드

구두는 기본적으로 500원가량, 수천 1켤레의 고급 구두가 국제 브랜드에 의해 독점되었다.

‘ 재료, 공예, 많은 신발 기업은 다 할 수 있지만, 왜 국산 브랜드 신발 가격은 높지 않느냐? ’ 주선생님께서 말했다.


경제가 회복되자 원자재의 소리가 일제히 오르고 싶지만, 제품은 가격이 오르기가 쉽지 않다. 브랜드는 전통상품이 업그레이드하는 왕도인데, 이 도로는 매우 불태우며 용기가 필요하다.


실크로드 그룹 회장이 난란방에게 요즘 자꾸 ‘치욕 ’을 당하고 있다.

링란방은 고주일투척, 신규 장비를 투입해 고급 가방, 가게, 얼마 전 새 브랜드 환사 의 가방 제품 단말기에 항저우 빌딩에 깔렸다.

소산 일방직 업체가 성의브랜드로 변신해 항저우 빌딩에 들어가려고 했는데 무수히 억울한 돈을 썼고 결국 포기하고 말았다.

항저우 빌딩에 들어간 금전과 정력은 예상할 수 있다.


"고품질 브랜드만 이윤을 보장할 수 있지만 성공할 때만 돈을 부숴야 한다. 이 돈은 언제까지 망쳐도 속이 없다."

린란방은 올해 계획에 ‘ 환사 ’ 가 올해 20개 일류 도시의 일류 상가 판매를 앞두고 전국에서 20개 직승점 20개를 개설하겠다고 말했다.


수출 95%에서 현재 60% 내판으로 판매 생사가 현재 브랜드 단말단이다.

변형이 아픈데 링방은 "(집) 올해는 안 사는데 내년에 더 비싸서 이를 물어뜯고 지나갔다"고 웃었다.


기계 소리가 우르릉 울리고, 뒤에는 기쁨이 근심이다.


"6월 전 주문서는 꽉 찼지만 6월 이후 주문서는 아직 착륙하지 않았다."

연초 호주, 가흥, 영파, 온주 각 도시에서 한 바퀴 뛰며'봄'의 소재를 채집하는 것은 직장 번영의 광경이고, 들은 것은 적지 않은 기업의 우려가 있다.


"얼마 전에 PMI 지수가 나왔는데, 또 떨어지고, 상반기 한차례 분출된 뒤 기업의 성장이 완화되고 있다는 것도 예상 속에 있다"고 말했다.

영파해천그룹 홍보총감 왕충설.


7월 1일 중국 물류와 구매연합회가 발표한 PMI 지수, 6월 52.1, 지난달 1.8퍼센트에 비해 사상 동기 최대의 하락폭을 기록했다.

송금 PM I 지수는 2.3개% 에서 50.4, 3개월 연속 완화되며 14개월 가까이 새로운 저점을 기록했다.

무엇보다 공식 PM I 지수의 11개 항목 지수를 살펴보면 지난달 대비 산성품 재고지수만 상승하고 나머지 지수는 모두 다른 수준으로 떨어지는 것이다.

전반적으로 경제 성장 감속 태세를 나타냈다.


선행 지표로서 PM I 지수는 일반적으로 실체경제 변화가 6개월 정도 앞서고 있다.

이에 따라 많은 기업들이 PMI 를 주목하고 있으며, 중국 경제는 반년 이후 여러 분야의 동시 감속 태세를 보이고 있다.

내수 감속은 더 많이 줄어든 외수가 더 피곤하고 지금은 말하기 어렵다.

화립그룹의 한 고위층은 최근 기업좌담회에 자주 통지돼 최근 중앙 고층이 기업 시찰을 통해 하반기 경제정책이 조정될 것이라고 직감했다.


6월 새 주문 지수는 52.1, 지난달보다 2.7퍼센트 하락했고, 구입 가격 지수는 51.3, 지난달 보다 7.6% 하락했고, 종합적으로 신규 주문서, 구매 가격, 기업 이윤: 3분기부터 4분기까지 높아지면서, 새 주문 누적 누적 동기 동기 동기 대비 계속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이 지표와 기업의 이윤은 올해 하반기 기업의 이익 동향 을 의미하고 있다.

이윤

증폭.


올해 경제의 회복은 기업이 업그레이드된 좋은 기회에 많은 기업들이 붙잡았는데, 많은 기업들이 여전히 막막하고, 준비가 되자, 더 큰 풍랑이 두렵지 않다.

  • 관련 읽기

대만 의 수공 벽돌 신발 이 아슬아슬하다

신발 속달
|
2010/7/17 8:28:00
87

보급 신발 업종은 엑스포 패션 슬리퍼를 폭발시켰다.

신발 속달
|
2010/7/16 16:22:00
54

맨체스터 공식 발표는 나이크가 만든 2010 /11시즌 새 코트

신발 속달
|
2010/7/16 14:55:00
45

키르다의 구두업 천위지사 개점 수가 급증하다

신발 속달
|
2010/7/16 14:39:00
60

중권 출격 명족 제1회 중국 복싱 리그 협찬

신발 속달
|
2010/7/16 14:30:00
58
다음 문장을 읽다

천진 의류 브랜드 문화 보급 전면 가동

오늘부터 천진상회, 천진의류상회가 공동으로 만든'천진의류 브랜드 문화 보급 '대형 행사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