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젊은 문화 가 유행 을 촉진 ‘ 개구쟁이 족 ’ 이다

2011/3/16 11:38:00 126

젊은 문화 완동족 청바지


Grups ———

개구쟁이

"마치 지금의 가장 유행하는 도시인파가 되었다.


뉴욕타임스는 이렇게 Grups 를 정의한다.

운동화

장롱 가득한 명품 청바지를 한꺼번에 던져 놓고 최신 음악 대접시를 하면 입을 다물지 못한다.

그는 아이도 아니고 십여 년 안 되는 어린 녀석이다. 이것은 자신의 방식으로 청춘을 정의하고 있다. 나이 세대 세대를 소멸하는 성인이다.

Dandy, Hip에서 Yupie, Grups (우리는 그것을'개구동족'으로 통역해 지금의 가장 유행하는 도시인으로 변한다.

진부한 관념보다 청춘을 애도하거나 노골적으로 거절하는 것, 완동족의 개방, 장난감, 긍정적인 태도는 풍부한 경력과 젊은 심태의 완벽한 결합을 보여준다.

우리가 보기에 Grups 대표와 비젊음을 주체로 하는 새로운 젊은 문화를 보여주며 현대성과 성숙의식을 더했다.

2011 봄 여름 패션의 최신 트렌드를 결합시켜 역사와 현재로, Grups 최고의 대표인물부터 젊은 문화를 집착하는 우수한 창의자, 각 방면에서 손을 잡고, 개구동심태를 바탕으로 청춘을 위해 새로운 해석을 썼다.



L! VE 시리즈 광고에는 젊고 생동감 있는 얼굴로 가득 차 있다.


청춘 에너지


패션 마니아 인사들은 다음 몇 가지 소식에 주의하세요.


얼마 전, 라코스트 손잡고 프랑스 화가

Severin Millet

한정판 아동복 티셔츠.

세븐인 밀렛 아가씨가 그린 악어 패턴이 생생하고, 여성의 스타일에는 트렌디한 스포츠 스타일로 기타를 치는 악어아가씨가 그려져 있다. 남성은 우아한 드레스를 입고, 휴일 짐 앞에 선 악어 선생은 로맨틱하면서도 기쁘다.

아동복을 입지 못하더라도 소장하는 재미가 있다.


새로운 Lacoste L! VE 첫 번째 시리즈 즉 디자이너에 파플의 환상을 과감하게 부여해 빅토리베리와 다니엘 버린에 대한 판타지 예술을 떠올리게 하는 작품이다.

광고 블록버스터도 기존 Lacoste 에서 벗어나 더욱 젊고 깊은 Lacoste 이미지를 세우려 했다.

화면에는 완벽한 얼굴은 아니지만 개성이 다른 젊은이들이 있고, 음색이 가득한 파티 스틸 모습이 담겨 있다. 마치 청춘 무도회처럼 인상적이다.


신임 디자인 디자이너 Felipe Oliveira Baptist 씨는 데이지드 디걸 홈페이지 인터뷰에서 "Lacoste, 젊고 색채다"고 말했다.


사실 우리는 젊은 정신의 동향에 모순적인 삶에 대한 이해가 깊고 엄밀하고 매사에 일차적인 업무 상태를 추구하고 있으며, 또 항상 약동적인 청춘의 마음을 동경한다.

그래서 당신은 마흔 불혹이든, 사회와 교차하며 청춘 에너지가 충만한 패션 브랜드를 옷장 상비로 선택하면 항상 틀림없다.

{page ubreak}



켄조의 모델은 Lyc e Buffon 경기장에서 출금한다.


학원정


파리 같은 인문 향기가 짙은 도시 쇼에 디자이너들도 캠퍼스를 선호하는 것 같다.

2011 봄 여름, 안토니 마라스는 파리 17구 레크나노트고에서 켄지 남장 시리즈 브리핑을 선택했다.

이는 우인을 키운 무수한 데레즈처럼 큰 철학자의 옛 명교였다.

Lyc 로제 Carnot 경기장에서 초록색 난간과 지붕 스틸 구조가 생기발랄해 큰 햇빛이 유리 천장을 뚫고 운동장에 쏟아지는 것은 학생들의 손에서 놓이지 않는 문예 감정을 추억하게 한다.

수장에 놓여 있는 의자는 교실에서 직접 이사온 수업의자처럼 시청자들을 불러 소년으로 돌아갔다.

다시 한 번 볼 수 있는 모델들, 지중해 블루 스트라이프, 잉크 염색, 초록, 보람, 도홍 ….

봄에 대한 그 묘사를 떠올리게 하는 것은 모든 것이 신선하다.

무엇보다 배우 조나프리스, 모델 하니로코닛 등 중성적인 여성도 쇼장에 등장했다. 마라스는 자신들이 시리즈에서 좋아하는 걸 골라내며 남자 모에 섞여 이 남성복을 선보였다.

마라스는 남자들의 몸에 따라 디자인된 옷차림이 여자에게만 입어도 예쁘다고 생각한다. "켄조의 자유 정신으로 규칙을 깨고 있다"고 말했다.



2011 봄 여름 남성복 수장, 많은 루이스 Vuitton 모델 모두 이런 반역자국


반역자취


패션디자이너 중 Grups 대표, Marc Jaccobs가 1등을 했다면, 두 번째는 아무도 인정하지 못할 것 같다.

1963년에 태어난 디자이너로, 갑자기 하루를 깜빡 깨고 수염, 봉두머리 때의 집남 이미지는 매일 5개의 스킨케어를 거쳐 치마 사막, 자신이 디자인한 여장 표지 표지 표지 표지를 입은 ‘슈퍼 스팸남 ’ 이후, 흔한 연령 계산 규칙은 이미 그에 적합하지 않다.

패션권은 장난꾸러기, 악동에 빙의한 디자이너, 제이콥스의 장난감은 누구보다도 손색이 없다.

사치품과 고급 패션은 그에게서는 결코 진지하게 해야 하는 것이 아니다. 고급스러운 장난이다.

그는 빅톤의 크로스 비단 빅뱅스와 콜라보레이션 슈즈를 찾는다. 그는 자신이 연미복 한 벌을 신는다면 반드시 주름을 구부리고 양단 스니커즈를 찾아 코디를 맞춘다.

Louis Vuitton 2011년 봄 여름 남자 패션쇼장에서 Marc 는 자신의 천재 혼합의식을 또다시 나타내고 자신의 스폰지밥, 별, 캐릭터 문신 등 공신, 뉴욕 아트 스코틀리스트 스코틸 캠플벨을 불러일으켰다.

중국의 독자들은 아마도 Campbell 에 대해 잘 알지 못한다.

2004년 뉴욕에서 문신점 Saved Tattoo 개설 이후 수많은 스타 손목을 서비스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자청예술가 가 됐다.

그는 또 자신의 예술 전시회를 열고 레이저 레이저로 3D의 입체 해골 패턴을 절단하고 시각 충격력을 극대화했다.

올 시즌, 두 사랑은 굴레를 걷는 창작 괴재가 손을 잡고 반항을 벌인 문신으로 rock 은 중산계급의 보수를 받았다.

수영장에서 캠프벨은 모델들에게 디자인된 자청무늬를 그려 스타일링의 중요한 요소로 변신했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은 소칼일 뿐, 청록을 찔러 특립독행을 하고 싶은 사람들이 제이콥스와 캠프벨이 합력으로 만들어진 자청주머니를 선택할 수 있다.

동양의 기린을 설계원소로, 검은색 봉투에 조각된 토템 수공이 번화하고 섬세하고 생동적이며, 절대 소마고의 혼합 법칙에서 평범한 눈을 깨는 아이템이다.

누가 자청은 호르몬이 과성, 일시적인 충동적인 산물을 분비한다고 했을까? 이번 여름, 빨리 당신의 자청을 드러내라! {page u break}






 

비틀스는 젊은 문화의 대표이다.


젊은 문화의 과거와 현재


John Kennedy 가 미국 대통령으로 뽑혔을 때 불과 43세였다.

1961년, 1961년, 1950년대 말기에 파생된 젊은 문화가 이 시대를 열었다. 많은 후인의 추억과 상상 속에서 60년대에는 스윙과 방종하는 청춘의 밀도를 가릴 수 없다.


‘무너진 세대 ’부터 ‘히피사 ’, ‘모드 ’, ‘테디보이 ’, 이런 풍조와 진영에서 주인공은 예외가 없는 젊은이들이 주류 계층의 깃발을 높이 들어 멸망할 수 없는 청춘을 옹호하고 있다.

Nick Yapp 이 쓴 것은 1960년대 서적에 관해 그토록 형용한 것이다. 60년대 젊은이들은 조롱을 깨뜨렸다.

그들은 빈방에 앉아 마약을 빨아들이고, 그들은 과장된 의상을 입고 있었다. 그런 음악을 듣고 있었다 —귀신이 아니더라도 귀머거리의 귀머거리로 지옥을 파괴할 수 있었다.

그들은 싸우고 춤을 춘다.

더 심한 사람이, 그들은 이 시기의 가장 중요한 풍조를 형성했다.


이것은 결코 우연이 아니다. 결코 단번에 이룰 수 있는 것이 아니다.

1955년 미니스커트를 발명하지 않은 MaryQuant 은 런던 영왕대로에서 젊은이들을 위한 패션숍 Bazaar 를 선보일 때 모든 것이 단서를 돋보이게 했다.

제2차 세계대전 이후 유아조는 마침내 전란의 그늘에서 벗어나, 생활이 넉넉한 세대를 만들었다.

중국인들은 포난사음욕을 말하고, 그때는 서방 젊은이들이 이미 음욕 사반의 단계에 이르렀다.

서방 자본주의의 어경 아래에서 통치계급의 중산계급 생활관과 도덕관이 그들의 가장 중요한 발성 내용이 되었다.

주류 문화에 어긋나는 청년아 문화가 생겨났다.

음악, 패션, 예술, 영화...

정력이 왕성하고 두려워하지 않는 젊은이들이 이런 새로운 사조를 이끌어 가는 문화 환경을 엮었다.

Edie Sedgwick, Jan Palach, Che Guevara, Mick Jagger, 청춘의 아름다운 얼굴과 신체를 가진 아이돌은 이 풍습의 영군 인물이 되어 절정에 빠진다.


 

  • 관련 읽기

LV 는'뱀 탐식 & Nbsp; 인수업체의 길이 평탄하지 않다

패션 라이브러리
|
2011/3/15 10:56:00
67

디올은 존 캘리아노의 개인 브랜드를 지지한다고 표시했다

패션 라이브러리
|
2011/3/14 15:02:00
121

빅토리아 표절 사건이 갈수록 어두워졌다

패션 라이브러리
|
2011/3/11 8:43:00
72

밀라노 유람은 일주일 동안 기하 & Nbsp; 왜 OL 이 밀라노 제어입니까?

패션 라이브러리
|
2011/3/10 9:05:00
83

복장 고급 정제 풍운록: 절창 OR 신입생?

패션 라이브러리
|
2011/3/9 11:34:00
91
다음 문장을 읽다

신발 기획사 안달 손잡다 곽정정 정영 발력 여성 시장

3월 16일 뉴스 안달 스포츠 용품 유한회사 2011년 초기 발력 여성 시장을 선포하고, 안타인 여자 스포츠 시리즈를 출시해 ‘활짝 핀 박자 ’를 주제로 한 상장 브리핑은 3월 15일 베이징에서 개최, 다이빙 황후 곽정정, 가요계 소날 이후 장정영 (장정영)이 대변자로 발표 활동에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