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을 죽이고 알을 따다"!기업이 대리상을 희생품으로 만들어?
얼마 전 Z 스포츠 용품 유한 회사
마케팅
담당자 이 씨는 기자에게 회사가 방금 400만 위안에 가까운 재고를 모두 새 협력의 대리상에 판매했다고 밝혔다.
아는 바로는 이것은 중형 내판이라고 한다
신발
재고가 10만 켤레에 가깝다.
지사 전체 재고, 일회용 대리상, 스포츠 용품 업종의 초보입니다.
일부 기업들은 재고 압력을 완화하기 위해 ‘ 하책 ’ 인 ‘ 살계난이 ’ 새로운 것이다
대리상
희생품?
얼마 전 Z 스포츠 용품 유한회사 마케팅 담당인 이 씨는 기자에게 회사가 방금 400만 위안의 재고를 새로 합작한 대리상에 판매했다.
중형 내판업체로 재고가 10만 켤레에 가까운 것으로 알려졌다.
지사 전체 재고, 일회용 대리상, 스포츠 용품 업종의 초보입니다.
방금 모든 재고를 판매한 후, Z 기업의 책임자는 확실히 한숨 돌렸다.
하지만 반년이 지나면 이 자금 실력이 든든한 대리상은 지구상에서 증발하는 것처럼 다시는 나타나지 않았다.
Z 기업의 시장 조사에 따르면 이 대리상이 먹은 재고는 아직 소화가 되지 않아 시장을 계속 확장하지 못하고 Z 기업과 협력했다.
이것은 ‘ 살닭 알을 따기 ’ 의 방법이 아닌가?
재고를 해결했지만, 기업이 새로운 시장을 확장할 수도 있는 대리상을 잃었다.
재고를 소화하기 위해 기업이 이'하책'을 내놓을 수 있을까?
이 사건도 업계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과도 확장 생산은 재고 적압 주인으로 되어 있다
이 씨의 소개에 따르면 올해 재고 증가는 기업관리에 문제가 있는 요소도 있지만 시장 요인이 극대화됐다.
"올해 일부 중소화 사업은 주문이 부족해서 재고 자료, 노동자들이 모두 방치되어 자신이 신발을 생산하고, 자기가 판매를 하고 있다. 하지만 일부 발전중기업이 있지만, 판매에 대한 과도한 팽창으로 재고가 쌓였다"고 말했다.
이 씨는 올해 들어 진강 많은 신발 사업자들이 분분분히 생산을 확장하고 구두업 총체적 발전 형세가 낙관적이라고 분석했다.
그러나 어떤 구두기업은 정세를 잘 보지 못하고 무작정 낙관적으로 마력 생산을 추구하는 것은 유비무환만을 추구하는 것이다.
그러나 지나친 팽창은 많은 기업들이 ‘과유불급 ’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판매량의 증속은 유수선에 따른 생산속도가 없기 때문에 신발이 소비자의 발에 노출되지 않고 기업의 창고에 쌓여 있다.
이에 대해 명악스포츠 용품 유한회사 곽수단 공사는 생산업체가 대량의 재고를 쌓은 원인으로, 한편으로는 작년 이래 날씨 변화가 심해 생산과 판매가 안 되고 시장의 변화가 다양하고, 중소형 기업은 합리적인 마케팅 방식도 재고 증가를 초래했다.
“하지만 정상적으로 시장의 변화가 재고압을 초래하고, 대부분 단말기 대리상처에 쌓여 있으며, 생산업체 창고라면, 기업의 생산 통제가 빈틈, 데이터와 재고 현물들이 호에 맞지 않는다는 것이다.”
곽수단.
이 밖에 판매 코너 정보 피드백이 제때에 없기 때문이다. 많은 신발 기업이 확장하여 속도를 올리지만, 수량이 크고 거리가 멀고 정보화 저렴한 범위 다양성 마케팅의 폐단이 드러났고, 판매 정보 피드백이 체중될 때 공장들이 대량 생산한 신발의 시세가 좋지 않았는지, 공장은 여전히 말굽을 멈추지 않고 서둘러 일을 하고 있다.
“재고가 누적된 자금 체인 문제는 기업들이 은근을 줄이지 않을 수 있도록, 시장에 대한 보조 전략을 줄이고, 재고 점유 금액이 일정한 비율을 넘어서면 수습할 수 없을 것이다.”
이 같은 신발 사업자 이 선생이 이렇게 설명하니 이렇게 하는 것도 어쩔 수 없는 일이다.
기업이 재고압이 자금을 차지하기 때문에 초조할 때 밑에도 힘이 부족해 그에 대한 정책과 실질지도를 할 수 없는 것보다 기존 시장을 지키는 것이 일종의 팔짱 자구적인 방식이기도 하다.
그러나 곽수단은 기업의 ‘살계난이 ’라는 방식이 사실상 타당하지 않아 신세대 측이 재고 부담이 크고 외상금은 수납하기 어렵고 자금이 감옥에서 신관을 도입하고 자금을 도입하고 자금이 없다.
일련의 자금 문제가 전면 폭발한 후 자금이 끊어져 협력을 중단하거나 폐업하거나 재고품을 헐값으로 판매할 수 있다.
이런 방식은 총 세대가 기업의 기대를 잃게 하는 순응기업의 전략 징전 시장의 투자열정을 잃게 할 것이다. 회사, 총대, 가맹상 간의 구심력 약화는 기업 미래의 발전에 더욱 영향을 줄 것이다.
내부 통제가 현대 물류를 맞물리도록 강화하다.
이에 대해 박상기업상담유한회사 자심고문 성리용은 사실 기업의 재고가 추가로 조성된 것으로 보고 있다. 일방적으로 기업의 생산 순위 계획이 제대로 되지 않았을 수도 있고, 계획없는 가산으로 기업의 생산 과잉을 초래한 것은 신용이자 시장의 예측 불허로 빚어졌기 때문이다.
기업의 생산 내고를 강화하는 것은 기업에 급선무다.
또 현대물류도 기업계획, 협동적으로 물류의 각 코너에 참여해 물류 계획, 창고 관리, 화물 추적 및 결산 관리 등 업무를 강화해 기업의 시장 분석 능력을 강화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곽수단은 좋은 재고 소화 채널도 기업 양성 운영의 하드웨어 중 하나다.
아니면 전자상거래로 재고를 판매하거나 재고 판매를 직접 하는 장사를 하고 브랜드 저가의 이중 우세는 수많은 소비자들을 끌어들일 뿐만 아니라 이윤도 상당하다.
실제로 동완에서 많은 내륙 고객들이 직접 재고화 시장에 와서 물품을 구입했다.
이런 방식은 보편적이지만, 지금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는 재고를 소화하기 위해 새로 들어온 대리상이 자신의 손을 망치는 것은 하책이다.
- 관련 읽기
- 지방 핫점 | 청도 방직 의류 수출 거래회가 곧 정식 개막할 것이다
- 기타 | 패션 브랜드 강세 & Nbsp
- 학습 영역 | Cerruti 1881--塞露迪1881
- 여성집 | '49일 '정일우 조현재 등 의상 코디
- 조류 분석 | 시즌 유행화 편안함과 패션 겸비
- 절강 | 중국 경방성: 스카프 시장 패션의 꽃, 올 봄 피어나기
- 여성집 | 가정에서도 아름다운 & Nbsp; 많은 스타들의 집 복식 해석을 할 수 있다
- 학습 영역 | Berluti--伯鲁提
- 조류 분석 | 秋冬高级成衣发布炫动时装周
- 지방 핫점 | 온주 토욱 복장 등 200여 개 의류 업체가'복장 항모'를 조성하여 빨간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