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적 창업은'밀가루'의 싸움 & Nbsp; 바세이화인 장사가 하락했다
스페인 오랑망 보도에 따르면 올해
바르셀로나
여름철에는 몇 차례의 돌발적인 강우로 인해 온 도시의 온도가 18 ~25도 정도 낮게 유지돼 온 바르셀로나 전 몇 년 여름의 25도 이상 고온으로 인해 올해 뿌리가 진정된 ‘여름 ’이 없었다고 여겨졌다.
기온에 영향을 받아 중국인들은 100원점, 의류점, 옷가게, 신발가게, 사업은 이번 여름에 부진해, 많은 중국인 백원점, 옷점 등 점주들은 여름이 더워서 장사가 안 된다.
기온 이 하락하여 중국인 의 장사 가 보편적 으로 하락했다
국제적인 관광 도시인 바르셀로나, 연평균 기온은 17.5도 정도, 여름으로 접어든 후 바르셀로나의 기온은 25 -30도 정도에 해당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여름철의 무더위가 바르셀로나 해변이 세계 각국 관광객들이 납량하고 장난을 치는 장소로 모이고 매년 여름철 이후 관광 성수기에 들어서면서 수천수만 명의 관광객의 도래도 함께 바르셀로나 각종의 사업을 이끌어 온 도시가 제성기에 진입했다.
한 집은 바르셀로나 해변 부근의 옷가게를 개설한 김 씨는 기자에게 매년 5월부터 바르셀로나는 여행철이 시작되면서 이때부터 10월까지 기온이 떨어지기 시작하면서 장사가 좋은 시기였다.
수영복으로 말하자면 여름이 되면 우리나라 고객은 대부분 외국 관광객을 위주로 한다. 따라서 매달 수영복 판매량은 약 50 ~100개 정도, 슬리퍼, 슬리퍼, 슬리퍼, 슬리퍼 등 수영을 하는 부속품을 더해, 경제위기 시기에도 불구하고, 여름에는 적어도 4 ·5천 유로 이윤이 벌어야 한다.
그러나 4월 강강우에 우박이 쏟아지는 날씨는 바르셀로나 올 여름 기온이 평년보다 다를 것으로 예상된다.
역시 이후 거의 2주간 계속되는 장마비가 바르셀로나를 5월에 접어든 후에도 기온은 여전히 상승할 수 없다.
7월까지 날씨가 차츰 올라가기 시작했을 때, 하룻밤 갑자기 내리는 강비가 다시 온도를 떨어뜨렸다.
기온의 하강 으로 관광객 이 맞섰다
소비품 수요
줄어들면서 옷가게의 장사는 예년에 비해 크게 하락한 반면 일부 100원점, 신발 모자점도 기온에 영향을 받아 올 여름의 장사가 참담했다.
해마다 여름에 산츠가 신발 가게를 운영하는 교포 왕씨는 매일 가게의 장사, 입고품, 연구 입고품 꽃빛을 기름솥 위의 개미처럼 분주했다.
하지만 올 여름 7월과 8월 두 차례의 강우로 인해 바르셀로나 여름의 기온은 가을처럼 시원하고, 왕씨는 지난 7월부터 구입한 30여 상자의 신형 샌들 30여 상자를 꾸준히 판매하고 있다.
계절적 창업이 가져온'밀가루'의 쟁점
Sants 거리 2000m의 거리에서 좌우 양쪽에는 각양각색의 가게들이 우뚝 솟아 있다. 그중 중국인들이 운영하는 100원점, 구두점, 옷점, 옷점 등이 10여 개나 된다.
올해 막 가게에서 운영하기 시작한 옷가게, 구두전문점은 5, 6개에 달한다.
신발 모자숍 주인왕 씨는 "Plaza Espana 부터 Plaza Sants 까지 몇 년 동안 번화해지기 때문에 많은 중국인들이 이곳에서 가게를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매년 여름 바르셀로나 같은 국제관광성 도시는 100원점, 옷가게, 신발가게, 신발가게가 가장 잘 될 때다.
하지만 요즘은 매년 여름 연간 얼마 못 벌고, 새로운 가게가 개장해 주는 경쟁 스트레스도 늘고 있다.
마치 밀가루 떡 같다, Sants 이 거리, 스페인인의 신발 모자, 옷 가게, 중국인
신발 모자 가게
모두 다투어 한잔을 빼앗고 있다.
경쟁의 압력 아래 많은 종사자들이 우승 열패의 잔혹함을 맞출 수 없는 참혹한 상황에서 문을 닫은 후, 다시 한 번 더 많은, 개업으로 발전을 꾀하는 사업가들이 경쟁 행렬에 가입하기를 바란다.
매년 봄철, 가게를 선택하여 발전을 도모하는 사업가가 늘어나고, 여름철에 들어서면 각종 사업가들이 이윤을 벌기 시작하기 시작했다. 새로운 사업가들은 자신의 1통금을 얻으려고 애쓰고, 노상가들은 원장사를 유지하면서 온갖 방식으로 새로운 가게와 맞서고 있다.
올해 여름 기온이 낮은 영향으로 많은 중국인 노점들의 장사는 예년과 평온하지 못하며 새로운 가게의 장사는 어떻게 성사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사업가 는 하루 가 하루 인데 미래 가 보이지 않는다
올 여름 기온이 저조한 영향에 직면하고 여름철 전통적인 창업 열대가 이어지는 계절성 개점 물결에 따른 경쟁 상황, 많은 상인들이 이중 스트레스를 겪고 있는 가운데 하루를 택할 수밖에 없는 하루, 틈틈에 살아남기 위한 현실의 잔혹함을 모색할 수밖에 없다.
앞으로 발전을 유지할 수 있을지 여부에 대해서는 대부분 사업이 어렵고 앞으로 어떻게 될지 아무도 예상할 수 없다.
기온 의 영향 을 받아 많은 화상 의 경영 이 부진 하여, 게다가 까지
계절성 창업
가져온 경쟁은 화상들의 장사를 더욱 유지하기 어렵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국인 의류점, 구두모자점 곳곳에 꽃이 피는 동시에 경쟁에서 이미 열세, 전혀 경영할 수 없는 가게들이 있지만, 차라리 매일'밑천을 먹는다'는 유지를 계속해야 하며, 화상들이 여기저기 가게를 운영하고 있는'번영'이라는 허상을 빚고 있다.
그 뒤의 실질적 목적은 꾸준히 버티기 위해'밥도 못 먹고 누구나 견지하는 것'이라는 마음으로 업계의 경쟁이 더욱 악화되는 것이다.
- 관련 읽기
- 오늘 오퍼 | 1월 18일 시세 조보: 카닐아미드 시장 경착 분위기 가 고쳐지지 않거나 안정 을 유지하기 어렵다
- 오늘 오퍼 | 1월 18일 시세조보: 단기 PTA 가격이 하락했다
- 오늘 오퍼 | 1월 18일 시세 조보: 폴리에스테르 단섬 가격 파동 공간 유한 제한 전과 평온한 흐름 유지
- 오늘 오퍼 | 1월 18일 시세 조보: 에틸알콜 시장 상승 하락
- 오늘 오퍼 | 1월 18일 시세 조보: 접착섬유 가격이 계속 안정되다
- 오늘 오퍼 | 1월 18일 시세 조보: 순수 폴리사 절전 안정가 인 면사 주류 판매 가격 변동 유한
- 매일 첫머리 | 하북 - 한단
- 오늘 오퍼 | 1월 18일 시세 조보: PX 장내 한편은 빈 가격을 계속 하락했다
- 뉴스 택배 | 복장 신소매 진화의 길은 어디에 있습니까?전체 채널 디지털화 업그레이드
- 전문가 시평 | 상하 양난 은 단기 에 에틸알코올 이나 추진 공간 이 결핍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