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젠 대길가위, 미국 아디다스
최근 컨테이너 트럭 한 대가 나노를 싣다
복장
재봉사 재단 은 복정시 공업 단지 에서 자른다
복건대길 가위 철금 유한회사
출항하는, 화물주는 유명한 미국 아디다스 회사다.
첫 번째 특허:
게시판에서 자주적으로 혁신하다
1980년대에 진품관들이 푸젠 대길 가위 공장을 창설하고, 스티커의 길에 올랐다.
"공장 창설에 국내 몇몇 칼집과 브랜드 정판 생산을 위해 미세한 가공비를 벌고, 자주창의의 중요성을 깨닫고 있다"고 말했다.
진품관은 그가 기업 기술 자원을 통합, 첫 번째 기술개선을 시작하여, 자주적으로 복장 재단 가위 등 시리즈 산업 가위를 개발해 첫 번째 국가특허를 얻었다고 말했다.
"같은 전통적인 단조공예에도 불구하고 우리 회사의 특허제품가격은 다른 철물업체보다 20% 높다."
독일 일본 등 국제명과 비교하면 국내 가위는 칼날 날카롭지 않은 문제가 보편적으로 존재한다.
칼날 의 날카로운 도를 높이려면 난제는 칼날 복합강은 어디에서 왔는가? 1998년 10월 대길사는 복합강 공예에서 입수해 2차 기술을 진행하고 2002년 의류 복합 강장
재봉가위
복합 강철 단조 공예가 성공을 거두며 이듬해 국가 특허를 얻었다.
이 성과는 대길사가 보통 철금공예에서 현대복합강 공예 제조 단계로 나아가 제품의 평균 가치를 1배 높이고 공급이 수요를 따르지 못한다.
제8항 특허:
선진국 기술 봉쇄 를 돌파 하다
"복합강 단조 공예로 만든 가위, 칼은 날카롭지만 장기적으로 사용하면 둔화, 산화에 쉽게 칼을 갈아서 개선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품질이 떨어진다."
진품관설.
2002년 진품관은 일본의 일종의 도자기 칼이 발견되어 이런 결함을 바꿀 수 있다.
그는 필자에게 “ 나노원재료로 만든 도자기 칼은 강철보다 단단하고 칼을 갈지도 않고 건강하고 위생, 환경보호 ” 라고 말했다.
선진국들은 우리나라에 기술 봉쇄를 실시하기 때문에 국내 철금 업계는 나노 도자기 기술기술에 대해 매우 적게 알고 있다.
당시 대길사 연발 인원은 나노도자기 칼이라는 말을 듣고 자주연발은 높은 투입과 위험을 의미했다.
어떡하지?
2003년 비축 제품의 생각에 따라 대길사가 연구 과정을 밟았다.
당시 나노 도자기 기술을 공략한 과학 연구원, 기업사업 단위, 국내 50여 개.
지금까지 공업화 생산을 이룰 수 있는 것은 대길 회사의 한 집뿐이다.
기술로는 과학 연구기관보다 못하다. 실력을 따지면 같은 대기업보다 못하다.
대길사가 어디를 이길까요?
이겨라! 나노 도자기 칼 앞뒤 30여 공정, 생산 공정, 생산 공정, 생산 과정 길고, 모든 부분은 넘을 수 없다.
2004년 발걸음을 내딛고 연발자 개발자는 돌을 만지고 강을 건너고 누차 시도했다.
2008년 나노 도자기 칼은 마침내 연구 제작에 성공했다.
2009년 1월 대기나노 도자기 공예가 국가 특허를 얻은 것도 대길사가 얻은 제8차 특허기술이다.
나노도자기 칼은 곧 국내 가위시장을 점령하고, 공업 가위의 균가 60위안에서 220 ― 280위안 ― 민용 가위 균가 30 ― 50위안에서 80위안까지 올랐다.
{page ubreak}
제12항 특허:
국제 가위 산업 의 고점 을 점령 하다
나노도자기 기술은 칼로리 산화, 불구질구질한 문제를 해결하지만, 가위 전통의 철금 생산선 기술은 여전히 개선되어야 한다.
2009년 6월 대길사는 가장 선진적인 도자기 칼 생산 라인을 스스로 개발하기로 결정했고 진품관은 연구 개발팀과 중과학원 전문가와 연락해 일본 고찰을 가기로 했다.
개장한 구상을 실현하려면, 말하기가 얼마나 쉽겠는가.
“도자기 칼의 경도는 9. 경도 10에 버금가는 다이아몬드, 날카로운 칼의 10배 이상.”
진품관은 “우리는 과거에 두 가지 방식을 채택했다. 복합강과 나노기술기술기술기술기술기술을 사용했으나, 이 두 가지 방식의 가장 큰 한계는 공예가 각자의 독립적이고, 칼로 틈이 없이 100% 결합되는 것이 바로 제품 합격률이 높아야 한다는 것이다 ”고 말했다.
신형 생산라인을 찾을 수 있을까? 2010년 6? 18'에서 대길사가 중과학원에서 적당한 기술에 맞서 생산 라인 제3차 기술을 가동시키기로 결정했다. 가위의 단조는 반 기계 공예로 반자동, 컴퓨터 마이크로제어 제조, 제품 품질과 생산 효율을 높였다.
제3차 기술 개혁 후, 대길 회사는 12번째 특허를 획득했고, 성급 첨단 기술기업으로 인정받고 국가가 되었다.
가위 산업
표준 수정 부서는 업계 말권을 장악하였다.
현재 기업의 60% 의 이윤은 나노 도자기 칼에서 나온다.
상반기 국내 시장 점유율은 32.6%로 전년도 전년 대비 35% 증가했으며, 전국 동종 업계에서 3위, 복건순위 1위를 차지했다.
“나노 도자기 칼의 성공은 기술, 한 기업의 승리는 아니다.”
진품관은 대길사가 선진국의 기술 봉쇄선을 뜯는 데 더 큰 의미다.
공예를 자작한 중국산 나노도자기 칼은 고품질, 저비용의 우세로 국제시장에서 멋진 춤을 추며 30년간 생산한 일본 기업이 탈락되었다.
얼마 전 대길사는 나노 소재 지르코늄 도자기 칼 기초에 도자기 의료 수술에 착수했다.
"혁신이 성공하면 국제적 창작이다. 이런 수술칼은 날카롭고 얇아 근육 조직의 칼국수를 정돈하고 아물수록 현재의 의료 수술의 결함을 바꾼다."
진품관설.
- 관련 읽기
- 패션 인물 | 르크치탄은 신총애인 오선의 사복 폭로 폭로되었다
- 유행화 | Jordan Why Not Zero.2 SE 미라 배색'Mumy'신발이 노출돼 붕대를 감싸고 있다
- 겉감 | 건국 70주년을 경축하는 ————————상해, 나, 방직> 사진 개막
- 유행화 | Air Max 720 GORE-TEX 기능 스니커즈 시리즈 출로 3색 가선
- 유행화 | 나이키 코이브 AD NXT FFF는 새로운 회색 배색 신발을 선보여 과학기술 감각 외관
- 유행화 | 일조 Undercover X 나이크 연명 Air Max 720신발 시리즈가 곧 습격한다
- 유행화 | Air Force 1 여성 전속'Vandalized'배색 신발 노출, 이 소재 맞춤법
- 겉감 | 네 번째 제조업 단항 우승자 명단 공시, 일발방기 성시범 기업
- 겉감 | 중국과 유럽과 아시아의 경제 연맹 경제 협력 협정이 정식으로 발효되다
- 유행화 | 신백륜 OMN1S 전신 홍가루 그라데이션 배색'HEAT WAVE'농구화 등장
- 복면복장 의류업은 자영 수출을 제로 하는 국면을 돌파하였다.
- 리우 즉 런던 올림픽 이후 체육 용품 이 또 함께 전투장 을 죽였다
- 원단 지식: 수용 레이스 속옷 속 활용
- ‘ 세 가방 ’ 은 ‘ 만능가방 ’ 이 아니다. 신발을 사서 보증카드를 사서 비용을 지불한다
- 백화점 B 류는 여전히 노점 판매 무표품 을 횡행하고 있다
- 의류 업계 주파수 품질 문 산동 유방 의상 품질 위험 조사 활동
- 올 여름 패션 이 유행하고 있는데 왜 물고기 부리 화
- 국제 거물 이 순차적으로 국내 산업 외천 대공 업체 를 떠나 지금은 모두 “ 부상 ” 이다
- 의류 상식: 속옷과 양말을 함께 세탁할 필요성을 엄금한다
- A 급 3세 이하 영아 아동복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