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스마트 스니커즈를 잃어버리는 게 이렇게 예뻐 보이나요?

2014/9/14 2:39:00 27

아동화신발아동화

최근 몇 달 동안 스마트 스니커즈가 한꺼번에 불타는 것 같았다.

신발은 모두 주접 방출, 현재 이 분야 진출을 선언하고 있으며, 주로 하문팀이 만든'구름 '어린이 스마트 안전화, 감지천 팀이 창립한 스마트 하드웨어'스텝' 브랜드, 그리고 방금 크로스 바이두와 361도까지 함께 개발한 디지털 스마트 제품 중 어린이 스마트 방지 신발이 첫 제품 이다.

  

아픈 점

상기로 전환하다

각 제품은 각각의 묘책이 있다.

시장이 매우 더운데, 주로 학부모들이 수요를 가지고 있다.

요즘 아이들은 너무 안전하지 않다. 웨이보에서 사람을 찾는 정보만으로도 많지 않으니, 전업으로 유괴하는 진스루트 주임이 얼마나 바쁜지, 귀가하는 자원봉사자들이 얼마나 바쁜지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얼마나 많은 학부모가 시큰거리고 있다.

"브랜드 창시자 감지천은 자신이 상하이에서 잃어버린 일을 겪은 적이 있다. 그는 이 일을 ‘ 각골각심 ’ 이라고 형용했다.

이거 잡았어요.

아픈 점

많은 상인들이 그것을 상업기로 바꾸고 있다.

‘구름 ’의 가장 큰 특징은 온라인 통신칩을 늘려 중국으로 이동할 수 있는 2G 네트워크를 연결해 정위와 통신을 실현할 수 있으며, 가장은 조립된 스마트폰을 통해 아이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다.

신호가 없다면 마지막에 신호가 있는 위치에 알려진다.

현재 ‘ 구름 ’ 은 이미 인터넷에서 예약과 무료 시용을 개방하고 있으며, 이 달에 출시될 것이라고 보도했다.

‘ 구름 ’ 이 어제 처음 발매되었는데, 첫 번째 5000켤레 이미 매진되었다

반면'스텝'의 제품은 GPS 칩을 내장해 GPS +LBS 베이스 더블 패턴의 정위 기술로 휴대전화 APPP를 결합시켜 수시로 아이의 행적을 파악할 수 있다.

칩은 혀에 방치돼 있어 후기 신발을 바꾸는 것만으로도 칩을 초기화하는 것만으로 사용자의 비용 및 칩의 이용률을 크게 낮출 수 있다.

또 ‘스텝 ’은 스니커즈라는 중요 상품의 속성을 강조했다.

브랜드, 전 이녕사 왕화와 깃신발을 모셨습니다.

디자이너

브랜드의 창의적인 디자인 총감으로 신발은 새로운 인체 공학 설계 원리와 선진적인 직물의 원단을 사용할 수 있다고 믿는다. 스니커즈만으로도 모든 스니커즈 브랜드를 오만하게 볼 수 있다.

글로벌 협력 바이두와 361도까지 그들의 제품은 아직도 수수께끼다.

이상이 풍만하다

학부모는 정말 계산을 원합니까?

이렇게 많은 제품들의 좋은 말을 들으니, 이상이 좋아, 현실도 이렇게 좋은가? 의문도 적지 않은데,'구름이'로 말하자면, 공덕은 신발을 유지하기 위해 용량 300밀리안 배터리를 골라 재항 시간이 이틀 정도 된다.

비교해 스포츠 칩을 추적한 나이키 (니키 +시리즈 운동화)의 배터리가 2년에 달한다.

충전 문제는 어떻게 할 것인가? 공덕은 충전이 큰 문제가 아니다. "우리가 설치한 것은 통신칩이다. 전기소모는 자연히 커질 것이다"고 말했다.

그가 보기에 기능상의 우세는 배터리 단판을 상쇄할 것이다.

실제로 아이가 정말 잃어버리면, 항행 기간이 이틀 만에 배터리를 보장할 수 있을까?

그리고 정위 정밀의 문제다. 걷는 방향의 정도가 실외에서 약 10미터 정도, 실내는 기역의 신호 강도를 보고 오차 범위가 50에서 500미터 사이일 수 있다.

후자의 오차 범위에 대해 쇼핑센터의 크기로 오차가 500미터에 이르면 아이들이 매장에서 없느냐는 의문을 제기했다.

마지막으로 학부모의 견해를 들어보자, 그들은 결국 이 제품들을 위해 구매할 것이야말로 가장 발언권이 있는 사람들이다.

주변의 한 아이 아비는 기존의 이 제품에 그다지 감기에 걸리지 않는다.

그는 지금의 아이가 어디까지 걸어서 어른을 따라가지 않았는데, 이 신발은 주로 만일을 막는다고 말했다.

다시 한 발자국 물러서면 만약 만약용으로 쓰더라도 믿을 수 있겠습니까? 만일 사람이 주인에게 닿으면 아이의 신발을 벗고 버리려고 하는데, 어디서 찾을 수 있겠습니까? 위치를 잡은 개념이요? ㅋ, 그 당시의 애플폰도 이렇게 놀고 있는데, 정좌가 되더라도 잃어버린 휴대전화는 결국 찾지 못했습니다.

종합적으로 스마트 스니커즈를 잃지 않도록 학부모의 가방을 꺼내고 싶다면 더 열심히 해야 할 것 같다.

결국 소비자들이 바라는 것은 정말 스마트 잃어버릴 수 있는 아동화이다

  • 관련 읽기

패션 여학생 도시 신풍 이 아직 두꺼운 구두 유행 이다

유행화
|
2014/9/12 20:08:00
122

2014년 국제별 브랜드 추동 신발 신규 트렌드

유행화
|
2014/9/10 15:02:00
139

아기 신발은 성인 신발의 축소판이 아니다.

유행화
|
2014/9/9 21:17:00
39

Converse 2014 가을 겨울 신발 패션 발표

유행화
|
2014/9/6 15:15:00
52

올리비아 Palermo × Aquazura 연명화 이메일

유행화
|
2014/9/6 15:12:00
29
다음 문장을 읽다

강세 진급! 피크가 손잡고 세르비아와'왕자 '미국 남자 농구 우승

90 -85, 필바농구 월드컵 준결승전에서 피크의 팀인 세르비아가 다시 한 번 강진했다. 스페인 탈락을 격파한 이번 대회의 흑마 프랑스 팀이 세계 대회의 정상 경기장에 다시 서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