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상 세무질감 다부문 병렬 심사
일전 청도 호진그룹 엘리베이터 공사 유한회사 법인 한선생은 서해안 신구 정무홀에서 시 첫 장인 삼증합합합일 공상 영업 면허증을 받았다.
이것은 우리 시공상, 세무, 질감 다부문에서 병렬 심사 비준의 새로운 패턴을 개시하고, 앞으로 창업 등록 등록은 신고와 한 입에 수리하고, 창문 발증을 실현할 것이다.
이전
영업 허가증
다른 것은 ‘ 삼증합1 ’ 의 면허증, 경영 범위, 경영 장소 등 전통등록 정보 외에도 세무등록증 번호, 납세자 인코딩, 조직 코드 등을 순차적으로 밝힌 것이다.
일반적인 기업, 공상 영업 면허증을 개설한 것으로 알려졌다.
세무 등록증
조직 부호증 3가지 심사 비준증서는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된다.
이전 모드 에 따라 공상 영업 면허증 은 공상 부서 에서 수여하고, 세무 등기 증서 는 세무 부서 에서 수여하여 조직 코드 증서 는 질감 부서 에서 수여하고, 이 증명서 를 완수하여 여러 부문 을 달성하여, 여러 세트 를 준비 한다
신고 자료
.
현재 신청자는 신청서를 제출하고 등록 정보는 정무플랫폼을 통해 질감, 공상, 국세, 지세 등 다부문 공유가 필요하며 최종 영업 면허증에 구현된다.
청도시 국세국에서 ‘삼증합1 ’은 기업 등록등록 효율을 높일 뿐만 아니라 기업의 창업 잠재력을 자극하는 데 유리하다.
시장 범위에서 관련 절차를 밟을 때 은행을 개설하든 등록 등의 수속을 밟고 기업은 ‘삼증합일 ’ 공상 영업 면허증을 가지고 가면 그 후속 생산경영 활동에 매우 편리하다.
현재 삼증합1이 서해안신구에서 시점을 진행하고 있으며 등록제도 개혁 계획에 따라 올해 전체 시장에서 추진될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 링크:
중국 등록세무사협회 부회장 겸 사무총장 이림군, 베이징시 등록세무사 협회 회장 등 업종협회, 연구기관, 고등 대학교의 전문가들은 경제의 새로운 상태 아래 세무사 업계의 개혁과 혁신을 검토하고 있다.
이임군은 중국 경제의 신상적인 배경 아래 세수 작업도 새로운 상태 를 파악할 단계적 특징을 정확히 파악할 것으로 보인다.
경제 구조의 변화는 세수 구조의 심각한 변화를 가져올 것이며 세수 소득 작업이 새로운 도전에 직면할 것이다.
경제 성장 속도의 하락과 경제 구조의 전환이 빨라지면서 일부 낙후생산은 탈락되고 세수 수입의 증가는 단시간 내에 도전에 직면할 것이다.
그러나 경제 품질의 향상과 신흥산업의 부상으로 새로운 기회도 가져올 것이며, 세수 수입은 장기 성장의 잠재력을 갖게 될 것이다.
이임군은 법에 따라 세금 납세를 전면적으로 추진해 향후 세수 업무를 변화시킬 것으로 보고 있다.
새로 시행한 예산법은 법치세에 따라 새로운 요구를 제기하고 세무기관이 지표에 따라 세금을 징수하지 않고 세금에 따라 세금 탈세 공간이 크게 줄고 세무기관의 행위도 규범을 받았다.
의견을 공개적으로 구하고 있는'세수 징수 관리법'은 세액 확인과 관련한 환대에 가입해 법에 따라 징수 보장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개인소득세'의 개혁이 속도를 높이고 있으며, 미래에 자연인 납세자가 크게 증가할 수 있다는 점에서 세수와 납세 서비스에 더 큰 압력을 줄 수 있지만, 시장도 새로운 발전공간을 가져올 수 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