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양 대성에서 이영위씨 이야기 O2O
기자에 따르면 이영웨이가 ‘조직부품화 ’는 실체 소매 참여 O2O 가치분업의 필연적 요구에 따라 협력 편제 가치 네트워크에 의존해야 한다는 것이다.반면 사업가들의 통제와 돕기, 마케팅, 브랜드 영향력, 로컬 고객관계는 조직화에 참여하는 3대 능력이다.
사실태양을 향하여 성안을 즐겁게 하다.O2O 상업 패턴을 가장 먼저 탐색하는 쇼핑몰 중 하나이며 인터넷 사유로 전통 소매업을 개조하는 것은 실제로 실체 소매 정세화 운영의 능력이다.
조양대성의 선상 플랫폼, 한편으로는 통합 사업가이며, 전반적 가치 체계에서 협조자 역할을 하는, 즉 시스템 대응 방식으로 플랫폼을 이용하여 선 아래 수익 증가량을 유지하는 동시에 체계 공헌 가치를 갖는다.
이번 정상 회의에서 이영웨이는 북양 대성 O2O 의 6대 실조 조언을 함께 나누었다.
첫째, 자건 플랫폼.플랫폼을 자체 건설하는 것은 발전이다상업 모드기초, 바로 이동 인터넷, APP, 위신 등 모바일 모바일 모바일 모바일 컨텐츠를 제공합니다.PC 는 매장에서 자연적인 상대다. PC 는 소파와 컴퓨터 앞에 소비자를 국한해야 하기 때문이다.하지만 이동 인터넷은 달라서 소비자는 휴대전화로 쇼핑을 할 수 있다.
둘째, 교역 폐쇄.조양대성선상 플랫폼은 선상 지급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일괄 구매, 배달, 좌석 등 기능적인 음식해결 방안을 포인트로, 동시 지역 O2O 를 시도한다.
셋째, 현지의 상인과 소비자에 입각하다.상인은 소비자들의 관심의 핵심인데, 어떻게 상주 전문선은 백화점 O2O 의 근본이다.조양대성에 따르면 소비자들이 음식점, 단매, 추첨 활동 등을 통해 가치 증량을 가져올 수 있는 부분은 회원이 계선상에서 가장 중요한 자원이라고 한다.또 쇼핑센터는 물업자의 개념을 벗어나 소비자들이 상점의 활동과 혜택을 더욱 주목해야 한다.
넷째유량어디서 왔어요?로컬 라인 아래에만 국한되어서는 안 되고, 선상에서의 협력을 눈여겨야 한다.선 아래의 마케팅 우세와 선상에서 서로 결합하면 백화점에 더 큰 객류량을 가져올 수 있다.
다섯 번째, O2O 는 백화점의 강력한 마케팅 및 운영 능력에 입각했다.O2O 가 가장 중요한 것은 오프라인 매장 서비스를 위해 마케팅을 통해 선상과 선 아래의 양성 호응이다.
여섯, 큰 데이터는 O2O 로 광활한 광경을 개척한다.큰 데이터는 모두 탐색 단계에서 백화점에 더욱 정밀한 객류량을 가져다 줄 수 있다.미래, 콘텐츠와 자원은 장경화를 형성하고 실체상업이 승리하는 관건이다.
관련 링크:
베이징 남역에서 경진 성간 열차를 타고 동남쪽으로 출발하는 것은 23분 후 큰 의미식 별장 떼를 볼 수 있는 것은 피렌체 마을의 표지적인 건물이다.무청역에서 1분 동안 멈춰 섰던 승객들은 바로 플랫폼으로 붐볐다.플로렌체 마을을 돌아다니는 것은 다수의 하차객의 주요 목적이다.이처럼 경진 두 곳을 오가며 무청에 정착하는 성간 열차는 하루에 22열이나 주말에 2열을 추가할 예정이다.천진방향으로 무청으로 가는 열차가 더 빨라서 13분밖에 안 걸린다.
2011년 이전에 경진 양지 소비자들 중 무청을 아는 사람은 분명하게 알고 있었지만 이후 피렌체 소진의 인기로 무청은 신속하게 경진 양지 소비자에게 알려져 있었다.개업 초기에 플로렌체 소진은 여러 차례 열리는 ‘만액 소비 청산매출 고철표 ’ 행사가 무청쇼핑으로 두 지역 소비자 중 한 화제를 모았다.
플로렌사 소진 ·경진명품 오트래스는 미국 위터그룹과 이탈리아 핀겐그룹이 공동 투자하여 부지 581묘, 총 20억원을 투자하며 건축면적은 32만 평방미터에 이른다.프로젝트 2기 건설, 그중 1기 피렌사 소읍 271묘, 투자 9억 위안, 건축 면적 9만 평방미터, 2011년 6월 개업 프로젝트, 2014년 8월 개업, 건축 면적은 7000m에 달한다.
천진시 무청구 상무위 부주임 이강은 피렌체 소진의 개업 후 모든 사람들의 예상을 넘어섰다.통계 데이터는 1기 개업 이래 1인파 2만5000명, 일당 매출액이 천만 원에 육박하고, 매년 51 `11 `과 `11 ` 명절 기간에 관광객 5만명, 하루 1인당 매출액 1600여 위안을 접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올해 ‘11 ’ 황금주 동안 피렌체 소진은 관광객 33만 2000명을 접대하며 소득 1억 2천만 원을 이뤘다.지난해 플로렌사 소읍의 영업액은 이미 20억 위안을 돌파했으며, 세금 1억 위안, 평균 한 달에 30만 명을 대접했다.
- 관련 읽기
- 전문가 시평 | 장가위:일 안에 리스크 이벤트 자극 기술성 복구 주도
- 외화 추세 | 왕달: 화폐 기요가 잇따라 마카오 연저가 먼저 등장한다
- 최신 주제 | 면사기 의 개조 와 유지 를 가볍게 분석하다
- 찬란한 장식계 | 작은 예모 여름 에는 반드시 정화 와 자외선 차단 을 함께 할 것 이다
- 패션 아이템 | 치맛자락이 미철에 감미로운 기질감을 자아내다
- 조류 풍향표 | 짧은 티셔츠에 데님 반바지를 매치해서 허리에 묶으면 날씬해 보여요.
- 자산 관리 | 예산 관리 를 실시하여 기업 자금 위험 방범 을 강화 하다
- 사무 복장 | 그룹 재무 집중 관리의 감시 실무 사례
- 기술 보급 | 카르마이는 다양한 종류의 방기와 청부기술을 보여 준다
- 형상 | 직장 에 신상 을 입고 숙녀 의 기품 을 입고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