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 는 축량 의 진탕 총체 의 중심 을 약간 상위 적 으로 나타낸다
오늘의 마감으로 보면, 접시 면이 현재 양성을 유지하고 있다.
이번 시세는 금융 주도의 시황이다. 오늘 은행 판넬이 반포양을 조정해 보이기 때문에 지수의 힘이 그리 크지 않지만, 은행 판넬의 오늘 이 음선은 나쁘지 않다. 화요일 은행 판넬이 반포양할 가능성이 여전히 존재하고 있다. 이 위치는 은행이 작은 반포양양양으로 나오면 지수는 더욱 확인할 수 있다.
따르다
파장
사정상 5일 균선의 상승 각도가 더욱 확립된다.
또한 5일간 균선 부근에서 지탱할 수 있는 것을 하탐하는 것은 일반적인 진화로, 화요일은 너무 보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심지어 계속 공격을 해야 할 뿐만 아니라, 은행 판괴의 현재 기술은 나쁘지 않다. 기업은 단계적으로 조정을 거쳐 허공력도 끝단에 가까워지고, 이 위치의 큰 디스크 재혁신은 마땅히 순리적으로 이루어져야 한다.
이것은 기본적인 추측이지만 이 추측이 반드시 성립되었다고 생각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시장에 지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먼저 자신에게 졌을 것이다. 만약 한 위치가 오르지 않으면 오르지 않고, 심지어 하락할 뿐만 아니라 더 좋지 않다.
단선은 여전히 5일간의 골고루 운동선으로 여겨졌고, 대판은 5일간의 균선에서 운행하면 하나의 기회를 볼 수 있다.
월요일
주식
기회는 늘고, 이런 기회는 미묘한 성격을 지녔지만, 여전히 조작성을 갖추고 있다.
현재 밴드 공격 의 판덩이 와 주식 은 극소수 로, 기본적 으로 일종 의 진탕적 기회 를 끌어 당겨 놓 았 다. 핵심 은 여전히 지주 의 중심 을 고정 한 주, 지난주 부터 이런 기술 위 의 한 주식 이 크게 늘어 졌 다. 이번 주 이런 주식 은 하루 마다 적지 않 을 전망 하 고, 대폭 조정 후 지난주 의 정합 을 거친 뒤 에는 미형 쌍 밑 의 특징 을 갖추 고 있다.
화요일 기본 대응:
조반
여전히 단선 아웃의 기회를 찾는 것이다.
가장 큰 관전 포인트는 5일간의 선박에 있다. 5일간의 선박을 놓치지 않고 나와 계속 기회를 찾는 것이다.
물론, 중선이나 파라다이스는 지주 신호다.
화요일에는 금융판의 동향을 특히 주목할 수 있으며 은행, 증권사, 보험 등을 포함할 수 있다.
관련 링크:
최근 상해는 3400점 전에 넓은 폭으로 흔들렸고, 시장관점도 우시의 미래 추세에 불일치했다.
임국태군 안연구소 소장 이후 시장 발표 관점을 극히 적은 황연명은 일전에 다시 발성을 해 수석의 거시시시시분석사 임택평 연합 서명에 대해 연구보고를 발표하고, 본륜 시황 논리 미변을 거듭하고, 우시는 2015년을 관통하게 된다.
연구보고서는 2010 -2013년 곳에서는 필수성과 개혁 필요성에 대한 충분한 인식이 부족해 개혁 진전이 완화되고, 구성장 패턴은 청산하지 않고, 3대 자금 블랙홀을 형성하고, 부채 순환, 팽창 무효 자금 수요, 무위험 이율을 끌어올렸다.
2014년 새 중앙 지도자들이 대대적으로 개혁을 추진함에 따라 시장의 위험이 뚜렷하게 높아졌다.
2014년 2분기 이후 3대 자금 블랙홀 중 시장화 정도가 높은 부동산 부문은 장주기가 밝아졌고 체제 내 두 분야의 출청: 중화공업이 산능을 떠나 지방채무수축됐다.
재세, 국유기 등 개혁이 3대 자금 블랙홀을 막고 무효 융자 수요를 수축해 정책 완화 조건을 마련해 무리스크 이율이 떨어지는 것을 유도해 위험 편향을 높이고 있다.
무리스크 이율이 하락하여 그림자은행 제품의 수익률이 떨어지고, 위험 선호가 높아져 사회 각계가 중국 미래에 대한 자신감을 회복하고 미래의 자산 주식을 설정하기 시작했고, 자금은 부동산 및 그림자은행에서 주식시장에서 유입, 주식시장은 보존위기에서 벗어나 바둑을 늘리고 새 시대를 바라보고 있다.
연구보고서는 2014년 시작된'전환소','개혁소'는 1996 -2001년 중국, 일본 1970 -1980년, 대만 1983 -1992년, 한국 1992 -2002년.
이 황소시는 자금의 블랙홀을 막고 무효융자 수요를 줄이고 정책적 여유 창조 조건을 이끌어 무리스크 이율이 떨어지고 자원 배치 효율을 향상시켜 위험 편향 중진 사회자신감 증량 자금을 도입할 수 있다.
시세의 미래에 대한 연구 보고서는 2015년 초, 우시가 2파에 들어서며, 어서 소가 황소 단계에 들어서며 파동이 커졌다.
개혁속도승승석걸리걸리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수요변구점점점점점점탐구 경제실속미위험위험사라지산산산산산산산산산산산산산산봉봉봉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배시시시시시시시시수요실실실실산확인,경제 실속도속도속도내내내내내내내내내시시시점점점점점점점점점점점잠잠잠잠잠잠잠잠잠잠잠잠잠잠잠잠잠잠잠잠잠잠잠잠잠잠잠잠잠잠잠잠잠잠잠잠잠잠잠잠잠잠잠잠잠잠잠잠잠잠잠잠잠잠잠잠조조조조조조조조조조견견견견견견견견견견견견견견견견견견견우우우우우우우유럽 QE, 신흥경제 채무 위기 우려 국제 시장을 교란하고 국내까지 유도.
2015년 하반기 이후 우시는 3파에 들어설 가능성이 커다란 시세가 있을 것이다.
경제 밑바닥, 물가 탈출 통보, 기업이 흑리 서광, 국기업개혁, 135 기획 등 중량 정책 낙지, 정책 완화, 정책 완화, 금리 한층 더 하락, 위험 편향 향상, 평가 중추 상향, 관리층 석방 이호, 등록제 출시, IPO 는 전기 소화와 완화 우려.
- 관련 읽기
- 전문가 시평 | 장가위:일 안에 리스크 이벤트 자극 기술성 복구 주도
- 외화 추세 | 왕달: 화폐 기요가 잇따라 마카오 연저가 먼저 등장한다
- 최신 주제 | 면사기 의 개조 와 유지 를 가볍게 분석하다
- 찬란한 장식계 | 작은 예모 여름 에는 반드시 정화 와 자외선 차단 을 함께 할 것 이다
- 패션 아이템 | 치맛자락이 미철에 감미로운 기질감을 자아내다
- 조류 풍향표 | 짧은 티셔츠에 데님 반바지를 매치해서 허리에 묶으면 날씬해 보여요.
- 자산 관리 | 예산 관리 를 실시하여 기업 자금 위험 방범 을 강화 하다
- 사무 복장 | 그룹 재무 집중 관리의 감시 실무 사례
- 기술 보급 | 카르마이는 다양한 종류의 방기와 청부기술을 보여 준다
- 형상 | 직장 에 신상 을 입고 숙녀 의 기품 을 입고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