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하이힐 패션법
워터 하이힐
물대 밑하이힐신발의 굽은 신발부터 신발의 백엔으로 쭉 뻗어 있어 앞뒤 뒤축이 있어서 그 높이가 가장 좋다.사실 이 신발과 굵은 신발과 비슷한 시감으로 많은 캐주얼한 옷과 함께 코디할 수 있어 전체적으로 캐주얼하게 보일 수 있다.한편, 그것의 우세는 굵은 신발처럼 우아함을 잃지 않는다.수대 바닥 하이힐은 항상 좋은 우아한 옷과 균형이 잡힌다.워터 하이힐은 롱 스커트와 함께 코디할 수 있어 착용자가 더 고급스러워 보이게 한다. 하지만 짧은 스커트와 함께 매치하면 효과가 좋지 않다.
하이힐
뾰족한 하이힐은 많은 여자의 신발장 안의 메인이다.수십 년 동안 첨단 하이힐은 줄곧 하이힐의 주류이며 많은 옷과 코디가 잘 어울린다.꼬마 독자에게 주는 유일한 조언은 뾰족한 신발이 없다면 빨리 한 켤레를 사라.
7분 팬츠는 베이직한 핏으로 잘 어울리지 않아 꾸준히 ‘푸른잎 ’을 소화해 왔지만 사랑을 받는 것은 아니지만 7분 팬츠로 실수하기 쉽고 다리가 길지 않은 약점을 드러내고 있다.현실은 잔혹하고, 리두는 7부 바지를 신고, 플랫슈즈를 밟고, 소인으로서의 우리는 모레만 보완할 수 있다! 뾰족한 하이힐은 좋은 해출품이다. 하이힐은 실질적인 늘씬한 다리형, 뾰족한 디자인은 비주얼에서 날씬한 체형을 연출할 수 있다!
언덕굽은 편안하고, 착용자가 더 고급스러워 보인다.스커트와 매치하는 효과는 좋습니다.부드러운 롱스커트를 입으면 다양한 레이어드 코디로 전체적으로 균형을 이루게 할 수 있다.
{page ubreak}
웨지 힐(wedge (wedge)는 웨딩힐은 하이힐에 속한다. 웨딩힐은 하이힐 앞의 발바닥 아래도 일정한 높이가 있다. 같은 높이의 하이힐과 비탈힐과 비탈힐을 비교하면 언더힐은 힘들지 않다.언덕굽은 보통 바닥이 전체적으로 뿌리로 되어 있고 뒤의 굽이 앞의 신발과 달리 고운 하이힐은 가늘고 가늘고 독립적인 하나이다.언덕굽의 장점은 두꺼운 바닥에 한계가 있는 국면에서 무한히 높아질 뿐만 아니라 가는 굽보다 잘 걷기 쉽다는 점이다.
1970년대에 모든 여성을 풍미했던 웨지 힐에 반대하는 사람은 없을 것 같다. 그것이 클래식의 화신이다. 만약 당신이 여전히 의심이 있다면, 1970년대 옛 사진을 뒤져보면, 어디에도 없는 곳이 없다는 것을 발견하기는 어렵지 않다.복구 풍조가 신발에 등장하는 것은 오랜만에 웨지힐이 다시 등장하는 것뿐만 아니라 클래식에 대한 회고와 추종을 더해 섹시, 럭셔리한 원소를 더해 부드러운 여성의 주제가 디자인에 활용돼 하이힐의 화려함과 부드러움과 부드러움을 더했다.
하이힐 샌들
하이힐 샌들과 다양한 옷의 코디가 우아하고 스타일리시한 전체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최선의 효과에 이르면 하이힐 샌들을 매치해 패턴이 풍부하고 자수 패턴이 있는 저고리로 반향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다.띠 방면에 이르기까지 가는 것일수록 좋다.깔끔한 캐주얼한 옷을 입으면 디테일한 하이힐 샌들을 선택할 수 있다.예를 들어 그림 속 왼쪽 코디.
가늘고 길고 긴 발바닥, 아무 것도 잘 어울리지 않고, 이런 스타일로 독특하고 수려한 스타일을 선택하고, 앞쪽은 가늘고 가늘고 섬세한 끈을 잘 드러내는데, 별다른 발에도 이런 스타일을 잘 견딜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엄지손가락이 뒤척이는 선천적으로 뾰족한 하이힐이 너무 많이 신었기 때문인지, 어쨌든 뼈가 변형되어 어떤 신발을 신어도 예쁘지 않은 척, 뼈를 부딪히는 것도 아팠다.이 스타일을 선택하면 자연스러운 호도는 외부의 엄지뼈 한 공간을 줄 수 있고 불규칙한 라인이 변형된 모습을 감싸준다.
추운 계절을 꼭 기다려야 하이힐 신고 외출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그리고 하이힐 샌들과 때때로 고랭이 느껴지는 반면 하이힐 부츠는 항상 착용자의 기질을 더욱 친화감을 준다.딱딱해 보이는 하이힐 부츠에 부드러운 느낌의 저고리를 매치해 전체가 캐주얼하고 편하게 보일 수 있다.밴딩에 알맞은 부츠도 좋은 다층적인 옷과 함께 코디할 수 있다.
굵은 굽
굵은 하이힐의 코디는 소심하고, 좋으면 전체적인 색감이 적고, 잘 어울리지 않으면 모든 것이 가능하다.루즈한 청바지는 사실 굵은 힐과 함께 코디해 캐주얼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사실 굵은 하이힐의 코디는 간단하고, 다른 루즈한 옷으로 코디하면 전체적으로 균형이 잡힐 수 있다.예를 들어 중도와 오른도처럼 심플한 상의에 코트를 한 벌 더 걸치고 무게가 있는 외투를 덧댄다.
굵은 굽하이힐 코디 1:
검은색 갈색 스트라이프 롱 롱 슬리브 니트 안에 같은 색 셔츠를 매치해 검은색 스키니 팬츠를 매치해 길이가 좁아 훨씬 얇게 보이며 브라운 컬러의 굵은 힐과 하이힐을 매치해 발은 더욱 길어진다.
굵은 굽 하이힐 코디2:
옅은 컬러의 베이스 셔츠에 어두운 컬러의 레깅스를 매치해 메탈색 미니 팔찌 백을 더해 블랙 컬러의 굵은 하이힐이 더욱 차분한 느낌을 준다.
{page ubreak}
굵은 굽 하이힐 3:
블랙 가죽 팬츠로 블랙 팬츠를 매치해 트렌디한 스타일링으로 브라운 힐을 매치해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발가락 하이힐의 인기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사진 속 발목 뒷부분이 드러나는 발가락 하이힐은 디자인감이 있어 치맛에 매치해 눈길을 끈다.사실 발가락 하이힐은 여성의 치마바지, 스키니팬츠나 짧은 스커트를 코디할 수 있다.
하이힐의 역사는 15세기 프랑스 궁정 의류사의 위대한 발명으로 거슬러 올라갔다.하이힐이 최초로 등장하는 것은 사람들이 말을 탈 때 발을 끌어올리기 위해 발이 꽉 끼는 것이다.16세기 말까지 하이힐이 귀족의 패션이 됐다.몸집이 작은 루이 14인치 자신이 보기엔 더 크고 위엄 있고 더 당당하고 더 권위를 갖춘 것으로 알려져 구두장이 그의 신발을 4인치의 높은 굽을 장착하고, 부분은 빨간색으로 칠해 존귀한 신분을 보여준다.
조기 하이힐은 제화기술 및 용료의 제한으로 구두굽이 누락될 수밖에 없는 것이며 밑창부터 좁아지기 시작해 끝까지 확대된다.나중에 신발을 만드는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신발이 점점 풍부해지는 슈즈 스타일도 점점 더 다양해지고, 미녀를 더욱 미치게 만든다.
하이힐의 이탈리아문은 스틸레트토이며, 원의는 스틸 스틸 스틸 스틸 칼과 십자손잡이의 좁은 짧은 검이다.하이힐은 여성의 섹시한 대명사, 하이힐을 신고, 신체가 자연스러우면서도 여성의 특성을 강화해 여성의 완벽한 라인을 강조해 여성의 자신감을 배가시키게 한다.자신의 하이힐 한 켤레를 고르는 것은 신발의 스타일과 원단을 고려해야 할 것 외에도 신발과 굽의 스타일을 연출하는 것도 자기 개성을 드러내는 것이 중요하다.
- 관련 읽기
- 수장 방송 | 자연생태의 정신적 원소 — 본원 Gretton 녹색 브랜드 발표회 개최
- 수장 방송 | 충돌감 으로 의상 을 더 재밌게 하는 은그베 털 2019 가을 겨울'내 형 나 플라스틱 '발표회 가 열렸다
- 수장 방송 | 보호환경은 너부터 —— 막말 ·소광 손김나 개인 작품 발표회
- 중경 | CIFW 2019:국제 메이크업 마스터. - 모고평 메이크업 아트미학 살롱.
- 중경 | CIFW 2019:경의 비유미 '류웨이 퍼포먼스 쇼
- 중경 | CIFW2019:패션 문명 •품질 생활 "-패션 중국 (충칭) 정상회담
- 수장 방송 | 디자인 과 공예 를 일체 의 시각 성연 인 풍상 경진 의 2019 백강 청년 패션 디자이너
- 수장 방송 | 환경보호 T 대에 옮기는 ANDREA CREWS S20:MOMENTUM 발표회를 개최합니다.
- 조류 풍향표 | 'SHOW ME THE ME MEY 'X Adidas 전신 연명 시리즈 사진이 공개됐다!
- 전문가 시평 | 기본 면의 이공은 폴리에스테르 롱사 시세가 편약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