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스마트 스니커즈가 끊임없이 쏟아지면서 지능 PK 전을 열었다.

2016/3/26 10:55:00 58

스마트 장비스마트 스니커즈Nike + AppleAdidas데이터스마트 장비천고양이

모바일 스마트 설비의 발전에 따라 대부분의 국내외 브랜드는 착용식 스마트 제품 시장을 호시탐탐, 스마트 손목시계, 스마트 팔찌, 스마트 안경 등 착용식 스마트 제품을 선보일 수 있으며 속옷 브랜드 빅토리아의 비밀도 약해지지 않고 2014년 심율 모니터링 모듈을 설치한 속옷 인크레더블을 선보였다.

스마트 설비의 순응으로, 운동도 더 지능이 되고 국제운동의 대패는 자연히 이런 푸른 바다를 놓치지 않을 것이다. 1984년 로스앤젤레스 올림픽에서 adidas (cropacer) 가 지능원소에 가입한 것은 단순히 혀에 계보기구를 달았지만, 30여 년 전 이미 초전인 선봉개념이다.

2006년 니켓과 Apple 연합은 Nike + Nipod 스마트 착용 장치를 발표했다.

바로

운동화

신신자는 신발에 홈 안에 니키 + 스마트칩을 넣어 첫 시간에 자신의 운동 상태를 파악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 슈즈는 아이폰과 연결되어 무선 전송을 통해 높이, 이동 속도와 대항 강도를 확보해 운동이 양화되었다.

Nike 의 오랜 라이벌, adidas 역시 약해지지 않고, miCoach 가 응용해 데이터모니터를 통해 데이터 측정을 통해 그 서비스 사이트에 주입해 모든 훈련자들에게 가장 필요한 훈련계획을 정제할 수 있다.

언제 어디서나 훈련 과정 중 이 장비는 예설 목표와 실시간 신체 컨디션에 따라 음성지도를 진행할 예정이며 24시간 무휴, 수시로 훈련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코치인 셈이다.

국제 브랜드 뿐만 아니라 국내

스포츠 브랜드

지능운동 영역도 분산되고, 중점으로 나눠 주고 싶은 한 잔이다.

2015년 3월 16일 이녕사는 (샤오미 생태체인 기업, 샤오미 핸드링 제조자)와미과학기술의 전략적 합작으로 먼저 열준과 적토끼 두 가격에 달한 스마트 슈즈를 내놓았다.

샤오미의 동풍을 빌어 이닝은 국내 스마트 슈즈 분야의 선두를 다졌다.

2016년 3월 2일, 귀인새는 천고양이 관방 플래그숍에서 10km의 전문 스니커즈인 G10, 첫 발행가격은 이녕지능 스니커즈'열준'과 마찬가지로 39원이다.

전문 스포츠 분야의 신비로, 귀인새는 이 스마트 전역에서 지능개념을 강조하지 않고, 오히려 제품성능에서 글을 크게 쓰며 소비자에게 ‘전문 슈즈에서 나는 스마트한 스마트 슈즈에서 전문적인 ‘스마트 슈즈에서 나는 전문적인 ’ 심리 암시를 전달했다.

성공적인 마케팅 사례라고 할 수 있다.

귀인조 브랜드 컴백 후 처음으로 개발에 성공한 중장거리와 속도형으로 경향된 10KM 프로슈즈다.

제품 연구 차원의 돌파, 전문 주자 각 분야의 일상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으며, 그 출시된 지2HT 계단 완진 및 일체형 현관 등 10대 핵심 기능과학기술이 모두 많은 주자들의 일치 인정을 받았고, 몇 대 전문 달리기 측정 플랫폼도 이 제품을 추천해 고성비를 인정했다.

귀인새가 울리는 별도의 지능전역을 부인할 수 없다. 뒤에는 스마트 제품의 브랜드가 이미 무형 장벽을 이루고 있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스마트 운동 설비에 대한 견해는 사람을 깊이 생각하게 한다.

스포츠 브랜드의 자체적으로는 제품의 전문성을 1위에 두어야 할지 아니면 지능개념으로 투입해야 할지 논의할 만하다.

국제 스포츠 브랜드 에 비해 소비자 에게 전문 의 스포츠 제품 을 제공 해 과학 기술 연구 개발 의 혁신 은 국내 스포츠 브랜드 우선 관내 를 실현 해 야 할 곳 이다. 지능 풍조 가 성행하 면서 지능 운동 영역 을 강행 하 고, 심지어 상품 가격 을 조정 하는'가격전'으로 진입 했 다.

지능 시장

정상 궤도에 벗어나다.

소비자나 달리기에는 신발 한 켤레가 가장 중요한 것은 성과 전문적인 기능을 보장하는 것이며 기본적인 달리기 수요도 만족할 수 없는'스마트 슈즈'를 구매하고 있다.

지능개념은 현재 이 단계에서 여전히 오락을 위주로, 과학기술의 혁신은 최고가 아니다.

주변에 스마트 스포츠 설비를 사용하는 사용자가 어렵지 않게 관찰하는 것은 재미와 소통성, 수시로 자신의 운동 상태와 운동 데이터를 감지하고 좋은 친구들과 공유하는 데 있어서 어느 정도 운동의 열정을 자극할 수 있다.

그러나 헬스 활동에 정말 가치 있는 영향을 미치지 못하고, 사용자가 외부의 실질적인 수요를 충족시키지 못하고, 사용자 사이에서 ‘ 장난감 ’ 으로 전락하지 못하고 있다.

나눔의 열정이 갈수록 줄어들면서 이런 제품의 사용자도 점차 유실되고 있다.

스포츠 강도가 높은 사용자에게 이런 제품의 데이터 정확성은 이를 만족시킬 수 없다.

현재 국내 스마트 스포츠 설비는 기능 방면에서 천편일률적으로 각별히 돌파하거나 혁신적인 점이 없다. 장기적으로는 사용자에 대한 흡인력이 일시적인 것 같다.

스마트 스포츠 설비가 현재 주류 시장에 제대로 진출할 수 없는 만큼 시간이 더 필요한 축적과 기술의 완벽이 필요하다.

소비자와 사용자로서도 물론 운동과 과학기술의 충돌을 기대하고 있어 우리에게 좋은 점을 가져다 줄 수 있다. Nike 와 같은 태도를 내놓지 못하면 10년 동안 디지털화, 전자공학 및 기계공학 등 첨단 기술의 심도 연구 성과를 통해 스마트 스니커즈를 개발할 수 있도록 노력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Adidas NMD 스니커즈 이 신발 왜 불이 났죠?

완제품 신발
|
2016/3/21 14:04:00
1403

다섯 개의 캔버스 슈즈가 어깨와 컨verse, Vans.

완제품 신발
|
2016/3/17 20:41:00
87

피크는 올해 6000개 매장을 유지하고 10 — 15개 판매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완제품 신발
|
2016/3/17 9:15:00
38

신백륜의 미래는 중국 시장을 중점적으로 발전시킬 것이다

완제품 신발
|
2016/3/11 9:57:00
107

2016 봄 여름 신발 패션 트렌드: 절대 놀라운 거리!

완제품 신발
|
2016/2/29 16:25:00
82
다음 문장을 읽다

2016 제16회 중국 광저우 국제구두업전 & 가죽 구두창기 전시회

2016년 11월 1 -3일 2016 제16회 중국 광저우 국제구두업전 & 가죽구두창기전 & 광저우 – 파파 – 보리세계무역박람관에서 개최, 800개 전시상, 4만평방 규모가 - 아시아 제1대 국제구두업 구두창기 축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