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쥐: 스웨터 왕국의 40년 감정
운쥐투자지주유한회사로서는 역사에 기재된 날이다.
이날 운쥐 지주그룹의 채색 깃발이 휘날리며 환성 웃음말, 환경그룹 창립 40주년.
이 특수한 날 에는 운쥐 지주 집단 은 미국 로스앤젤레스 에 위치한 운쥐 가 국경 에 있다고 발표했다
전자 상거래
공공 해외 창고 공식 대외 발표, 해외 업무를 확장하는 기업을 위해 전방위 서비스를 제공하고, 성대한 ‘운쥐는 그림 ’과 운쥐 성립 40주년 축제 파티를 개최했다.
중국
방직
하영민 부회장, 부비서장 팽연리, 중국 모방직업계 협회 회장 황숙원 등 업계 지도와 현지 정부 지도자, 윈트그룹 전체 직원 및 가족 및 글로벌 고객 및 협력업체 3,000명이 이 역사적 의미 있는 순간을 함께 입증했다.
1978년 당의 11회 삼중 전회가 열렸고, 소남 지역의 공업기업은 우후죽순처럼 왕성하게 발전하여 나중에 유명한 ‘소남 모드 ’를 형성하였다.
운쥐는 개혁개방의 봄바람과 못을 부수고 나온 민영기업의 하나로, 오랜 세월 동안, 운쥐그룹이 낙락을 겪고 결국'밖으로 나가다'의 국제화 발전전략을 꾸준히 고수하며'품질, 서비스, 관리, 창조견'의 경영 이념으로 기업이 국문을 벗어나 세계적인'스웨터 왕국'이 되었다.
지금의 운쥐는 방직복, 국제무역, 부동산, 금융 등 여러 분야에 걸쳐 10여 개의 지주회사, 자금 실력이 풍부하다.
그중 강소운쥐 의류 주식유한회사 주영에는 모니트류, 면직류, 소직류, 북미 지역 위주로 수출, 연간 수출
복장
3500여만 건 수출 금액이 2억 달러에 달하며 화동 지역의 스웨터를 수출하는 선두업체로 4년 연속 수출 창출을 기록하며 미국 뉴욕, 로스앤젤레스에서도 지사가 있다.
회사 자주브랜드'SHERFER'는 이미 국내와 유럽과 미국 등 여러 국가와 지역에서 등록되어 우리나라 민족공업의 자랑이 되었다.
가장 먼저 국문을 나서는 중국 방직업실천자로, 운쥐는 자신의 발전 상황에 따라 기업의 수요에 따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입체화, 국제화, 디지털화의 해외 창고를 건설하고, 수첩부터 제품에 상장된 45일간의 빠른 반응을 이뤘고, 중국 대외무역업체들은 인수 부문에서 제품 상장까지 90 -120일이 필요합니다.
운쥐 회장은 "지금은 로스앤젤레스 창고를'강소경전자 비즈니스 공해외 창고로 만들어 해외업무를 확장하는 기업에 더 많은 도움을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소운쥐 복식 주식 유한회사 연구개발부 종준걸 사장은 해외 창고가 조만간 계속 건설을 확대해 창고 횡령량이 1000만 평방미터, 창고 면적은 10만 평방미터에 달한다.
하아민은 운쥐 성립 40주년을 축하했다.
그는 운쥐그룹을 참관한 후, 운쥐그룹의 현대화된 생산라인과 정익구정의 관리 패턴을 매우 찬미했다.
그는 여러 해 동안 국제시장에서 자립하고 자립하고 출산을 드러내며 유럽과 미국 시장에서 여러 국제 브랜드를 수매하고 국제협력을 전개하여 국제화 발전의 새로운 경로를 확장하여 비속한 업적을 얻었다고 말했다.
국제자본시장에서 운쥐는 중국 많은 유명 기업과 마찬가지로 중국 브랜드의 자랑이 되었다.
현재, 운쥐는 국내 경제 발전의 새로운 상태에 적극적으로 적응해 다원화된 산업발전의 길을 열어'대중창업, 만중혁신'의 시대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중국 제조업의 미래를 보여주며 중국 민영 기업의 백년 희망을 볼 수 있다.
하령민은 현재 중앙에서 ‘ 공급 구조적 개혁 ’ 을 실시하고 있으며 중국 방직 의류 산업을 위해 전환형 을 조정하는 새로운 기회를 가져왔다. 품종, 품질, 브랜드 향상 과정에서 중국의 방직 공업은 더 많은 구름과 용기, 용기 담당 기업이 공동으로 노력해 방직 강국의 꿈을 이룬다.
박쥐 회장 곽건은 저녁 파티에서 운쥐의 성장 과정을 회고했다.
그는 40년 전 22세의 그가 염소 스웨터 공장에 들어서며 구름쥐를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운쥐의 40년의 발전 과정을 돌아보면 많은 사람들과 일이 눈에 선하다.
40년 전 개혁개방의 시대 물결을 따라 산노가를 둘러보고 극장 뒤에는 100평미터도 안 되는 작은 집 안에 염소 스웨터 공장이 운반돼 운행에 나섰고, 운쥐는 자강불식의 길을 열었다.
40년 동안 우리는 무에서 유래한 창업시대를 겪었고, 적자 전환 슬럼프를 넘어 중국 제조업의 해외진출에 참여해 인터넷 시대 대중 창업의 멋진 분장을 더욱 입증했다.
40년, 역사의 장강 중, 단지 한 번 흔들던 사이일 수도 있다.
그러나 40년, 몇 대 운쥐는 "인심, 민성, 등반, 일류"의 강음 정신으로 자신의 양손과 지혜를 가지고 또 하나의 눈부신 성과를 얻었다.
현재 운쥐는 이미 작은 시골 기업에서 복식, 금융, 부동산 등 다원산업을 일체화한 현대화 다국적기업이 되었다.
곽건 소개.
물을 마시며 사의를 다하여 은혜를 베풀어 나아가다.
곽건은 40년 동안 걸으면서 그룹은 고객의 신뢰에 더욱 감사, 협력업자의 동반자, 지도자의 지지와 사회 각자의 관심을 필요로 한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 운쥐는 성립된 이래 사회에 적극 보답해 사회자선기부금 1000만 원을 넘어섰다.
이날의 파티에서 곽건은 운쥐 자선 기금을 성립해 현지 정부에 200만원을 기부했다.
또 운쥐를 위해 10년 만에 일정 수준을 차지하는 근로자들이 부동산 증서를 수여했다.
40년의 깊숙한 전적, 40년 의 품질, 운쥐 지주 는 늘 "품질 을 중시 하 고, 꾸준히 봉사, 관리, 창견 에 예리하다"는 이념, 어느 업종 에 들어가도 정욕 을 위해 노력 을 하 고 있 는 것 을 주조 하여 입소문 이 자자자자한 구름 브랜드 다.
"40년은 운쥐가 발전하는 길에 발자국 하나, 걸어온 우리는 더 멀리 봐야 한다."
곽건의 마음속에 100년 기업의 꿈을 꾸고 있었고, 이 꿈의 릴레이는 운쥐그룹 곽박 사장의 손에 올라왔다.
곽박은 미래 운쥐가 세 가지 방면의 변화를 실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나는 의류 브랜드의 고단화.
전통산업은 가치 사슬을 점령하고 제품 기술 함량을 높이고 기업 규모를 확대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브랜드 고단화는 대세이다.
둘째는 관리 효익화다.
인터넷 + 의 사고로 기업 관리 지능화 를 실현 해 직원 에게 더 많은 발전 플랫폼 을 제공 했 다.
셋은 가족 기업의 전환형을 이룬다.
미래는 회사의 지분을 직원들에게 나누어 회사를 주주주로 만들어 기업과 사람을 연루시켜야 한다.
기업의 전형을 실현하기 위해서도 직원들과 사회에 대한 귀환도 있다.
저녁 파티 마지막에는 운쥐에서 온 직원으로 구성된 대합창은 저녁 파티를 고조로 이끌고, 노랫소리에서 모든 구름쥐의 사랑에 충성을 느끼지 못했다.
운쥐의 갈채를 위해 다음 10년은 다시 만나기를 바란다.
- 관련 읽기
- 스타 옷장 | 안테나 프린트 셔츠에 가죽 반바지가 부드럽고, 달콤한 아름다움은 소녀에게 지지 않는다.
- 스타 옷장 | '작은 환희 '엄마들의 치파오 룩, 해청우아, 무지개 어여쁘다, 영매 단아한 대기
- 스타 옷장 | 판승승은 온몸에 6350 슬리퍼를 매치하여 정말 유형 이다
- 임신 아동 | 남경은 최근 2년 동안 누계가 단차 35만 대에 가깝다
- 뉴스 택배 | 패션 구동 패딩 수입 고단 노선 하지만 수출 실용 노선
- 뉴스 택배 | 영업 수입이 23% 증가하고, 특보적으로 자본시장에 무엇을 증명해야 합니까?
- 이번 시즌 유행 | 트렌드 2019 /20년 추동 청바지의 핏은 뭘까요?
- 상업보전 | 여장 가맹점 가을 재입고 부득불 알 수 없는 5대 상품 금기
- 패션 블로그 | 핑크색 가방으로 포인트를 주었고 청순하고 달콤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 패션 블로그 | 초가을의 트렌디한 중신양말이 돌아왔는데 가장 날씬하게 매뉴얼을 신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