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루이비덴 신발 구두 구두 구두 구두 신화 과연 명불허전

2011/1/21 15:12:00 111

루이스

LV 를 언급하면 유행 전선을 헤매는 사람들에게 낯설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LV 를 가진 제품은 더욱 많은 사람들의 마음속에 있는 꿈이 되었다.

최근 기자 는 LV 제화 성지 에 와서 직접 귀 기울였다

루이스

신화 전설.


“내가 신발 한 짝을 봤을 때, 내가 먼저 알아본 것은 그것의 우아함이다. 이런 우아함은 세련된 수공예에서 비롯되고, 감정과 탁월한 추구는 이런 기예의 내포이다.”

———루이스 신발 이행 부문 세르지 Alfandary


이탈리아 베니스의 외도를 타고 출발해 약 1시간 넘게 걸으며 33km 떨어진 Brenta 강기슭에 도착했을 때 갑갑갑같은 건물을 볼 수 있다.

길을 따라 이 일대 역사에 대해 너무 많이 들었을지도 모른다

경제

이야기 ——처음의 슬럼프에서 지금까지 이 면적은 1400제곱미터에 7.5m, 루이스 Vuitton 표시의 평행육면체로 더욱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곳은 바로 피에스so D'아티코 제창장, 디자이너 제an -Marc 산드로니의 손, 2009년 9월 공식 개막한 후 루이웨이덴은 설계실, 생산 공장, 예술전시관과 양성센터가 같은 건물에 융합돼 전통적인 복귀를 선언했다.


루이비덴 모든 신발의 구두 라인은 모두 이곳에서 나왔다.


명불허전 의 신발 박물관 은 모두 예술적 분위기 이다


"외부에서 보면 이 건물이 투명하지만 실제로는 내부 사정을 잘 숨길 수 있으니, 우리는 외곽에서 쉽게 알 수 없는 비밀이다."

루이비덴의 책임자로서 더 깊이 탐구를 하도록 격려하는 것이 분명하다.


비가 오자 흐린 날씨가 몸을 푹 찌푸렸다.

그러나 우리 일행이 내려와 빠른 속도로 이 겨울 여름의 차가운 작업장에 뛰어들어 열람을 할 준비가 되었는데, 문 앞에 거대한 여사 하이힐에 끌려: 제an -Jacques Ory 조각의 작품, 신발에는 보티셀리가 있는 작품'비너스'가 그려져 있다.

{page ubreak}


전체 건물의 중심 지대를 거닐면서 복도를 가장 많이 본 것은 대형 신발이다.

뿐만 아니라, 작업장 사이의 잔디밭에는 4.7미터 길이의 여사 하이힐이 하나 세워져 있으며, 작품은'프리스클라'라는 제목으로 조나 Vasconcelos 창작이다.

스포츠 스타일의 큰 신발은 중국에서 운반한 것이라고 한다.


전체 작업장의 예술적인 분위기는 구석구석 구석 까지 느껴 지쳐, 바람이 불어서 추위를 받으며 스튜디오에 들어갈 수 있는 전시관이다. 이 263평방미터 지역은 전문 지식과 기능을 소개하고 테마에 맞추어 전시한다.

뜨거운 음료를 마시며 정성을 다해 만든 샌드위치를 즐기며 미니 박물관과 구두류 도서관의 여행을 열었다.

현장에서 선보인 작품은 중국이 만든 가죽장화, 마하라니산 슬리퍼를 비롯해 역사상 나온 디자인이다.

그리고 일본 아티스트 야요이 카사ama가 잉크로 그린 발자국, 앤디 Warhol 의 원시 화작 시리즈 등이 있다.


전람관에 들어가는 연장 구역을 더 깊게 들여 훈련센터에 오니 정렬된 의자는 이 방안의 예술적 기운이 쉽게 느껴지지 않는다.


혁신적 인 계절 을 가리지 않는 이 는 디자이너 천마행공 의 곳 이다


자연히 설계실이다.


루이비덴의 이 큰 신발갑 안에는 네 개의 작업장 (정교한 여자 신발, 소프트 플랫슈즈, 남성샌들 신발 신발 신발, 그리고 한 디자인실과 종합 품질 실험실이 포함되어 있다.


문을 들어서자마자 앞에 놓여 있는 신발의 골을 보고 35년 동안 일했던 장인들이 보기에 무미건조한 것 같지만 기본적인 작업이다. “ 처음에는 신발의 골을 만드는 것이고 모든 사람의 발은 다르지만 발은 달라지지 않는다.

그래서 디자인을 할 때 특히 주의해야 한다. 디자인이 너무 좋지만 사용하지 않으면 입을 수 없다.

신발의 골 때문에 나무로 만들어야 하는 것도 조절이 가능하기 위해서다. 많이 깎아도 다시 들어가면 플라스틱...

{page ubreak}


눈이 흰 꽃의 신발의 골을 흩날리며 디자인실에 발을 들여놓고는 전혀 다른 분위기를 느끼고 있다.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성품이나 반제품, 신발의 어떤 부품으로 나타날 수 있는 방식으로 우리 앞에 나타날 수 있다.


"우리 신발이 디자이너 Fabriziiiziii가 파리에서 일하지만 그는 자주 이곳에 온다.

이것이 실현되는 곳이기 때문이다.

모든 기민한 생각을 하거나 가능한 재료를 여기에 두었다."

루이베르덴 피에스so D '아티코 슈즈 관문 로베르타 폴라토 로ssi는 "예를 들어 크리스털, 그리고 다른 원단도 있다"고 말했다.

현장에 황수정을 박은 구두굽이 가장 좋은 모델을 선보였다.

몇몇 수장화도 우리 눈앞에 완전히 드러나는 뱀가죽과 벨벳선이 굽에 엮여 낮은 럭셔리를 연출했다.


"이곳에는 계절의 구분이 없고 지속적으로 일과 창조밖에 없다."

로베르타.


완벽한 공예는 노력에 의존해야 한다


이 신발장 260개 장인 중 모두 깊은 공로가 있다. 예를 들면 신발의 골 을 파고드는 장인이 이 자리에 이르기까지 적어도 5년이 걸린다.

"가장 좋은 공부는 작업장에 가서 실천을 하는 것이고, 이 기예는 학교가 없고, 천부와 창조력에 의존할 수밖에 없다."

그가 말했다.


여자 신발 구간에는 모든 노동자들이 손에 매달려 있는 일에 몰두하고 있다.

신발의 각 부분은 우선 종이로 만들어서 각 부분을 꿰매서 옷의 패턴을 한다.

이 일을 담당하는 장인은 디자이너와 가까워 실제 문제를 해결하는 중임을 짊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매번 실물이 와서 디자이너는 상황에 따라 다시 조정하고 신발이 잘 어울리는지 살펴본다.

여기는 규모화된 곳이 아니다."

로베르타.


신발 한 켤레를 만드는 데 평균 이틀, 150 ~250종의 조작인 부품 사이의 조립이 마지막까지 세련된 가죽 제품의 전통적인 마안장 봉제법 양바늘 봉제 표시를 사용한다.

신발 한 켤레의 디테일도 50번의 수정이 필요하다.


못을 연거푸 입에 담고 나서 신발에 눌러 두드렸다.

이 장면이 나타날 때, 모든 사람들이 발걸음을 멈추고 입을 벌리고 한참 동안 입을 다물지 못했고, 이 머리 흰 머리를 마주하는 노장인 Ficado Voulizo 를 상대할 때, 그는 심혈을 기울여 일할 수 없었다.

이 늙은 장인은 결코 등한한 무리가 아니다. 물론 결코 시크한 일이 아니다. 이는 여러 해 동안 그가 경험으로 얻은 개인에게 가장 좋은 기예다.


300 켤레의 신발은 추출해야 하며, 두 켤레에 문제가 있음을 발견하면 전체 유수선은 모두 중단하고, 두 켤레 검사를 해야 한다.

시간은 생명: 5일도 안 된 시간 안에 티슈를 500켤레에 사용한 신발을 작업장을 운반하는 것은 끊임없는 기발로 수량을 풀어주는 도전이다.


이곳의 장인들은 자신의 미감에 이끌려 있는 것 같다.

그들은 거의 볼 필요가 없이 ‘손 ’으로 신발 허리가 대칭, 신발의 패턴이 완벽한지를 판단할 수 있고, 텍스처가 들어간 고무 밑창의 루이베르덴 마크의 윤곽을 판단할 수 있다.


디자이너와 무한 아이디어 공간을 가지고 있는 것은, 장인의 마음속의 갈망은 이미 깨우쳤다.

  • 관련 읽기

신발 기업인 이녕 브랜드 위치 난감 & Nbsp; 현재 진통은 뜬구름?

신발 속달
|
2011/1/21 11:03:00
219

鞋商裕元集团年度纯利增3%

신발 속달
|
2011/1/20 14:58:00
86

신발 기업이 특보적으로 마라톤 경기로 브랜드 마케팅로를 뛰어나갔다.

신발 속달
|
2011/1/20 11:21:00
101

신발 기업체르타 2011년 6륜 구동 '제3차 창업의 급차로 운항하다

신발 속달
|
2011/1/20 11:09:00
89

1000만 달러 의 이녕 이 전자 상무 를 빌려 미국 시장 을 비틀어 흔들었다

신발 속달
|
2011/1/20 9:53:00
60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 경방성 주요 긴 가늘고 분류 판매량 (1.21)

각종 긴 삼각 이형 실크 (염색 및 프린트, 자수, 자수) 유광, 반광 모진 견직포, 모조합천, 유리 실크 (단자천), 나일론 (부부 병실베, 특종 견사 기타 기타 품종) 등 치마 의상 두 종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