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신검은 편봉 & Nbsp; 자체 브랜드 전문점로가 어디에 있습니까?
만약 어느 날, 네가 거리를 돌아다닐 때, 걸어 들어간다
굴신
어느 점포에서 진열된 모든 상품들이 모두 ‘ Watsons ’ 가 찍혔을 때 당신은 어떤 반응을 보일까요?
칼이 빗나가다
작년 3월 19일, 굴신씨
자유 브랜드
전문점은 상하이 오강로 사계절 상점에 정식 입주해 중국 최초의 브랜드전문점으로, 굴신씨가 이번 개점에서는 관굴신씨 인터넷을 제외한 글이 언급되며, 기본적으로 언론을 찾지 못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굴신씨 일반 문점과 비교하면, 그 자체의 브랜드가 있다.
전문점
간판 컬러는 화이트 컬러로 상품의 진열도 더욱 질서 있고 정교하고 소아, 점포 면적은 60제곱미터 정도이다.
개업의 초, 굴신 관계자는 또 처음 예봉을 나타내는 자유 브랜드 전문점은 독특한 강력한 판촉 수단으로 간략한 제품의 진열에 대해 브랜드의 시장인지도와 제품의 칭찬도 높일 것이며 소비자들의 이목구비 를 위해 새로운 패션 쇼핑 체험을 선보일 것이다.
소매상 신분으로 자유 브랜드 전문점을 개설한 것은 흔치 않다. 신씨의 이번 검이 편파를 펴고, 기존 브랜드 전문점을 내놓는 것은 굴신씨가 점포 발전형 모델의 또 하나의 힘을 다하여, 개점 압력을 보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많은 소매상들이 눈에 띄지 않았다.
굴신 자유 브랜드 는 소비자 의 개성화 수요 를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다는 점 이 이 당장 제품 동질화 의 연대 에 있어 보기 어렵다.
가격 요소에 비해 소비자들이 개성 넘치는 제품을 선호하고 있으며, 굴신은 모든 브랜드 제품을 내놓을 때 인력, 물력, 재력, 재력을 아끼지 않고 소비자에게 대량의 전기 연구, 소비자의 최신 정보와 선호를 수집할 수 있다.
굴신 자체 브랜드 제품은 개인화를 추구하는 소비자 양신으로 추정된다.
또한 여러 해 동안 심경한 세작을 거쳐, 굴신씨는 이미 명성이 알려져 있어 소비자들이 그것에 대한 인정도 여간 다르지 않다. 이는 잠입화중에 소비자가 굴신에 대한 자체 브랜드에 영향을 미친다.
이렇게 되면 굴신씨는 상표 신상품을 내놓을 때마다 비용을 크게 낮추거나 홍보할 필요도 없이 제품들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다.
신화가 물거품이 되다
소비자 인식도 높고 제품 구조의 개성화는 굴신씨가 자유한 브랜드 전문점을 개설할 수 있는 두 가지 독특한 장점이지만 이번 굴신씨는 신화를 연기하지 않았다.
‘화장품 관찰 ’의 주필인 백운호는 기존 브랜드 전문점은 일반 매장처럼 순풍순수 발전을 선언한 것으로 알려졌다.
일반 매장에서 기세가 왕성한 자유브랜드가 이런 난처함을 겪게 될 수도 있다. 이런 결과에 굴신씨도 이렇게 빨리 왔을 줄은 예상치 못했고 여명의 서광을 보지 못했는데, 이미 침몰창이 들었다.
기존 브랜드는 굴신씨 일반 문점의 판매가 비례하게 조사됐다. 공식 입장에서는 15%를 기록했으며, 업계 인사들은 이른 것보다 25%에 이른 것으로 나타났다. 고위층은 기존 브랜드의 미래의 장기 목표는 전체 업무의 30%를 달성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굴신씨는 기존 브랜드의 발걸음을 늦추려 하지 않고 30% 의 비례도 그 궁극적인 목표가 아닐 것이라는 지적이다.
그러나 굴신적 브랜드로 상품을 한 가게에 집중하고 가게 이미지, 점포 진열에 대해 다소 조정을 하였는데 소비자들은 어떻게 계산을 하지 않는 것일까?
업계 전문가 원강승은 사실 브랜드전문점에서는 전혀 새로운 뜻이 없다. 다만 굴신씨가 배경을 배경으로 한 것 같은데, 마치 굴신씨 당시의 개념점처럼 보인다.
현재 굴신씨는 기존 제품의 우세하고 이런 가게를 경영하면서 단순경영 차원에서 스트레스가 크다.
단일 브랜드의 전문점, 성공적인 사례는 많지 않다. 게다가 중국 소비자들은 제품 단일 가게에서 소비하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유럽서담, 백초집, 비시 소포 등 중국의 발전이 완만하게 진행되는 것 같다.
원강승은 한층 더 해명했다.
오강길에는 또 다른 전문점 스태프들이 이렇게 묘사한 바 있다. 굴신씨는 기존 브랜드 전문점의 인파가 뜻대로 되지 않고 일반 문전성시와 비교하면 이 가게의 인류는 ‘문코라새 ’로 표현할 수 있다.
높았던 임대료 역시 요절의 원인 중 하나다.
2008년 사계절공장 상가가 막 개업했을 때, 그 전세는 35 -45원 / 제곱미터 / 천으로 2008년의 시세에 따라 최저가 35위안 / 평방미터 / 천으로 계산하면, 굴신 자체 브랜드 전문점은 매달 임대료가 63000위안이다.
2년 만에 작년의 임대료가 몇 번을 넘겼다.
사정 인사도 굴신씨는 기존 브랜드 전문점'임대료가 꽤 비싸다고 밝혔다.
그러나 구체적으로 얼마인지 우리는 알 수 없다.
더군다나 이 가게는 업적이 별로다. 일찌감치 마감하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일 것이다.
전망은 여전히 기한이 된다
오디션 브랜드 전문점, 굴신씨는 실패로 끝났지만, 백운호는 브랜드전문점도 일정한 기회가 있다고 생각한다. 브랜드 품목은 화장품 전문점의 미래의 발전 추세 중 하나다.
현재 전체 국제시장에서는 일본, 한국 등 국가, 단브랜드점의 규모가 비교적 크다.
또한 전통적인 대리 소매 모델에 비해 자영업 전문점에서는 중간 부분을 절약하고 관리가 더욱 효율적이며 브랜드에 대한 통제력을 크게 강화했다.
굴신씨가 자체 브랜드 전문점의 실력을 개설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그러나 ‘ 불확정요소가 너무 많다 ’ 는 미래가 큰 기후를 형성할 수 있을지 모든 것이 미지수다.
굴신씨는 피부관리류, 목욕류, 헤어 관리, 스타일링, 여사 간호 용품, 남성 간호용품, 보건품 등 2000여 종의 아이템을 휩쓸고 있지만, 2000여 종의 아이템도 굴신점 내 상품의 총 1 /3에 불과하다.
이 상품들을 자체 브랜드 전문점 안에 집중하여 상품이 풍부도가 크게 낮춰 일반 매장과 대적할 수 없다.
게다가 브랜드 전문점 개점 속도가 그리 빠르지 않을 것이며 포점 수량에 일정한 국한성이 존재하고, 소비자들이 브랜드전문점과 일반 매장의 구별을 발견한 후, 어떻게 끌어들이고 돌아보는 손님을 붙잡는 것은 굴신씨가 기존 브랜드 전문점에서 생각해야 하는 문제다.
인터넷의 부상도 자체 브랜드 전문점으로 발전하는 걸림돌이 된다.
1980년대, 90년대, 단브랜드점은 일본, 한국이 한때 유행했던 당시의 인터넷 시장과 미숙한 관계가 있었다.
현재 인터넷 시대가 이미 도래하고, 막지 못할 조류가 되고 있다. 기존 브랜드 제품이 일단 전자상거래를 감안하면 실체점의 장사는 적지 않은 충격을 받을 것이다.
이 밖에도 끊임없이 상승하는 매장 임대료, 인원 등 원가 지출을 앞두고 자체 브랜드 실체점 발전설상가상가상가상가상가상가상가상가상가상가상가상 이 필요하다.
첫 번째 게를 먹는 굴신씨가 이번에 넘어졌지만, 자체적으로 브랜드 전문점의 발전이 그 그림에 마침표를 찍는 것일까?
혁명은 아직 성공하지 않았고, 굴신씨는 여전히 노력해야 한다.
- 관련 읽기
- 터뜨릴 거야. | 单平台贡献销售额逾三成 爱库存助力她池引领简奢女装市场
- 허튼소리를 하다 | GOOD OL 'X PORTERTER 연명 가방.
- 즉시 뉴스 | 더 이상 인상 을 감당할 수 없다: 100개 직조 기업 의 포대 가 0.50 -1.00원 / 쌀
- 부령 공고 | 상무부: 한 무리의 국급 수입무역을 추진하여 새로운 시범구역을 창출하다
- 유명인 인터뷰 | 고급 패션과 고급 성의의 차이를 논하다
- 시장 연구 | 토론: 중개업자를 데리고 사교몽결을 가지고 1 + 1 + 1 + 1 을 하는 지혜 소매
- DIY 생활 | Citizen X BEAMS 연명 8월 상선!
- 시장 연구 | 버섯거리 가 평가치 30억 달러 부터 시값 3억 미래 에 큰 도전 을 겪었다
- 전시회 뉴스 | 2019 패션심천전공집도: 다시 동업종의 시각에 다시 연연된다!
- 신발 속달 | 새매 몸을 뒤척이다: 특보 361도에서 중국 스포츠 브랜드 Top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