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조뢰: 전기상 이성 경영 복귀 희망

2014/2/13 16:53:00 38

조뢰전기상이성 경영

바로'strong '-'핵심 경쟁력' 만들기 < < < strong >


‘p ’ 기자들: 현재 각 대 B2C 전업체가 ‘전장 운임 면제 ’ 물류 전략을 취소하고 경동을 대표로 상품의 가격을 올렸다.

저렴한 가격은 B2C 전자상들의 핵심 경쟁력이 있는 것이 아니다.

그렇다면 B2C 전자상들의 핵심 경쟁력은 무엇인가? 어떤 면에서 나타났나요?


‘p ’의 조뢰: 전자업체의 핵심 경쟁력은 먼저 제품 및 < a http: 서비스 < < < a > 의 품질에 나타난다.

가격에 따른 우세로 얻은 사용자는 충성도를 갖추지 못하고 더 낮은 가격이 있다면 다른 곳에 가서 구매할 수 있다.

전자상만 고객의 돈을 누릴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의 품질을 우선적으로 높일 수 있다는 것이다.

바로 < p >


‘p ’과 동시에 전기 업체 자체로 비용과 효율을 중시해야 한다.

전기 상업의 화재는 모두 알려진 것이지만, 돈을 태우는 것은 오래가지 못하므로, 전기는 원가를 통제하고 합리적으로 안배해야 하며, 최대한 낮은 비용으로 큰 재산을 창출해야 한다.

또 하나의 혁신은 지속된다.

끊임없이 혁신을 해야만 업계 상위권에 오를 수 있다.

바로 < p >


'p '기자님, 이 핵심 경쟁력 어떻게 만들어요?


의 조뢰: 전기 업체가 고객에게 높은 가격대비를 제공하는 제품을 제공하고 약속한 서비스 품질을 동시에 유지하며 자신의 브랜드 파워를 만들어 고객의 점성을 높이는 것을 보증합니다.

예를 들면: 피부관리품에서 전자상들은 정품을 제공할 것을 보증해야 한다. (a target ="(u blank)"href ="http://www.sjfzfzm.com)"의 의상 (의상 /com)"에서 < A >의 가격을 실제 매장보다 낮게 하는 동시에 품질도 할인할 수 없다.

현재 많은 B2C 가 확장됨과 동시에 약속한 서비스를 보장하기 어려운데, 예를 들어 제품은 약속시간 내에 발송, 환불, 주문서 무단 취소 등이 없다.

제품과 서비스 품질 우열은 모두 소비자의 쇼핑 만족도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전기 상가 원가 는 물류, 보급, 제품 방면, 공급 사슬 등 이다.

원가에 대해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총괄적으로 계획해야 한다.

바로 < p >


의 혁신은 기업이 업계의 동태를 파악해야 하며 자신의 고객군에서 잠재적 수요를 발견하고, 이것들을 자신의 제품의 혁신으로 활용해야 한다.

또 회사 관리, 산업체인 등에서는 창의성이 필요하다.

바로 < p >


'p `strong `가 화목한 전자상 환경을 건설하는 `가 `작 `작 `


기자: 전기 전화권의 부단한 향상에 따라 제로 공급 모순이 전기상으로 나타나기 시작했다.

B2C 전자상과 공급업체 사이에는 어떤 관계를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의 조뢰: 이익 추방 차원에서 B2C 전자상과 공급상들이 조화롭게 공급 관계를 구축하는 것은 어려운 것 같다.

하지만 이득이 최대화된 측면에서 B2C 전자상과 공급업체 양측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소비자 수요를 충족시키는 시련을 겪고 있다.

조화로운 공급 관계의 관건은 쌍방이 반드시 상업모델을 업그레이드하고, 저비용 낮은 가격에 대한 의존성을 벗어나 여러 이윤 지탱점을 찾아야 한다.

또한 대형 B2C 전자상들은 공급상의 이익을 고려해 공급업체에 대한 통로비를 낮춰야 한다. 공급상의 이윤을 보장해야만 더욱 협력할 수 있다.

만약 개별 B2C 전자상들이 공급업체에 대한 비용이 너무 높다면 더 많은 공급업체들이 다른 전기상으로 전투하는 것을 취하할 수 있으며, 그 빠른 발전에도 불리하다.

바로 < p >


‘p >의 기자: 현재 전기상 사이에 경쟁이 더 많은 것은 심지어 악성경쟁이다. 당신은 전통 소매와 전기상 간의 경쟁을 어떻게 보십니까?


의 조뢰: 전통 소매는 일반적으로 비교적 좋은 공급 사슬을 가지고 있으며, 전기 업체가 전통 소매상을 받아들일 수 있다면 쌍방의 고객량과 공급업체를 공유하면 시장을 더 잘 파악할 수 있을 것이다.

바로 < p >


가 < 전제품 /a >의 현재 처지가 난처해 자금을 융합하는 전기업체들이 돈을 빨리 확장해 사용자, 광고, 분리량, 맞춤 가격을 다투는 것은 누구보다 먼저 버틸 수 없다.

많은 전기상들은 융자에 의존하여 돈으로 생활하고, 열에 투자자의 돈으로 밑지는 장사를 하고 있다.

광고 원가, 물류 원가 등압되어 전기상들이 숨이 막힐 지경이다.

하지만 전기상과 전기상간은 고객을 쟁탈하기 위해 가격전은 여전히 존재할 수 있으며 가격전 판매량을 높이면서 서비스의 품질이 떨어지면서 고객을 얻는 동시에 일부 고객을 잃게 된다.

전기상들은 한동안의 카드를 씻은 후 점차 이성 경영으로 돌아가 건강발전궤도에 들어선다.

중국기업보: 최근 국미 연합이 당당한 소식이 떠들썩하다.

이는 전통의 소매와 전기상 사이에서 합작할 수 있는 여러 가지 가능성을 생각하기 시작한다.

미래 협력의 추세를 어떻게 보십니까?


의 조뢰: 이런 전자상연합 소매상 협력의 추세가 확장화되고, 국미는 가전일급 대리상의 지위로 천억급 판매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의가에서 절대적으로 우세하고 도서 판매를 하는 고위 전자상들이 인터넷 판매량에 우세하며, 인터넷 판매량에 더 많은 소비군체를 갖추고 있으며, 양측 연맹은 각자 부족함을 보완하고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包铭新:用睿智的腔调做服饰

특제 취재
|
2014/2/13 15:39:00
42

레바논 고급 정제 마스터: 에리 사보

특제 취재
|
2014/2/13 11:33:00
37

대화 디자이너 긴장: 미래 선상 시장이 관건이다

특제 취재
|
2014/2/13 11:04:00
34

패션 디자이너 곽배: 첫 번째 게를 먹는 예술의 길

특제 취재
|
2014/2/11 14:11:00
73

专访:服装行业先锋典范“夏华”

특제 취재
|
2014/2/10 11:17:00
32
다음 문장을 읽다

渤海证券:上游纺织企业先于下游服装企业开始好转

服装服饰企业的主营业务收入累计同比为10.98%,营业利润累计同比为10.99%,13年比较稳定。从整体来看已经好于服装服饰企业的增速,说明上游纺织企业好转先于下游服装企业,同时也有境外订单回升的原因。接下来,一起来看看吧。